조지아 당국은 무더운 날씨와 계속 되는 가뭄으로 인해 애틀란타 주민들에게 여름철 물 절약을 위한 지켜야 될 사항들을 발표했습니다. 환경 보호국은 주민들은 이 사항들을 염두해 두고 여름철 야외 물을 합리적으로 사용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관계자들은 수십년간 기록상 올해 4월이 가장 더웠고, 또한 계속되는 가뭄에 직면하게 될 것을 염두해 아틀란타 메트로 주민들에게 여름철 물 절약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5월 3일 당국은, Cobb, Coweta, DeKalb, Douglas, Forsyth, Fulton, Gwinnett, Habersham, Hall, Lumpkin, Paulding 및 White의 12 개 카운티가 Level 2 가뭄 상태라고 언급했습니다.

12 개 카운티에 물을 공급하는 레이크 레이니어도 전체 정상 수위보다 8 피트 미만 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리차드 던 (Richard Dunn) 환경 보호 국장은 레이크 래니어가  가뭄 동안 6 피트 이상 떨어지는이례적이지 사실이지만, 메트로 애틀란타 주민들은 Level 2의 가뭄에 대처하며,  물을 절약하는 동시에 합리적인 야외 물 사용을 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환경 보호국은 다음은 꼭 알아 두어야 할 사항이라고 전하고 있습니다.

가뭄 Level 2 이하  해당하는 카운티 거주자는 집 주소 홀수 및 짝수번호에 따라 정해진  날짜로 주당 2번만  정원에 물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주소가 없거나 짝수 번호의 주소를 가진 주택은 수요일과 토요일에 오전 10 시 이전과 오후 4 시 이후에  물을 줄 수 있고, 홀수 번호 주소자는 목요일과 일요일에 오전 10시 이전과 오후 4시 이후에 물을 줄 수 있습니다.

기타 허용되는 야외 물 사용은 새로운 식물이나 종자, 또는 심은지 30일 이하의 식물 또한 개인 식용을 위해 심은 야채에는 하루 중 언제든지 물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리 및 보도와 같은 딱딱한 표면을 청소하는 일, 분수와 같은 장식용 물; 비상업적 인 차량 세척; 비상업적인 압력 세탁; 자금 조성을 위한 자동차 세차는 금지됩니다.

또한,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물보전을 위해 면도하거나 칫솔질하는 동안 물을 잠귀둔다면   적어도 일주일에 100 갤런을 절약 할 수 있고 ,누수 된 수도꼭지를 알게 되 자마자 수리하면 1 분에 60 드립이 즉 한 달에 192 갤런의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