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귀넷 컬리지 지역 경제에 451 밀리언 달러 창출

0
41

화요일, 조지아 대학이 지역 사회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조지아 귀넷 컬리지가 2016년 귀넷 카운티에 약 4억 5천 1만 달러를 유입해, 거대한 경제적 영향력을 미쳤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대학은 조지아 귀넷 컬리지가 2016년 카운티 경제에 4억 5천 백만 달러를 유입 가져왔다고 밝혔습니다. 즉 이것은 조지아 주가 학교를 위해 소비한 돈이 아니라, 학교측이 카운티 경제에 가져온 영향력이라고 전했습니다.

 

대학측은 화요일 조지아 대학이 지역 사회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에 대한 연례 분석을 발표했고, 조지아 귀넷 컬리지가 합계 4 억 5100 만 달러를 지역 경제에 영향을 주었으며 이것은 작년보다 3 천 5 백만 달러가 증가한 것이라 밝혔습니다.

조지아 귀넷 컬리지 스테스 프렉제위스키 (Stas Preczewski) 총장은 성명서에서 귀넷 대학은 직업 창출의 촉매제가 되었고, 지역 사회 내에서 역량을 넓혀서 긍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제 발전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조지아 대학의 셀리그 (Selig) 경제 성장 센터는 2015년 7월 1일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  학교가 창출해 내는 일자리수, 학교의 지출,  학생들의 소비 지수를 분석하여 대학들이 지역 경제에 주는 영향력을 계산했다고 밝혔습니다.

 

조사 대상 연도 동안 조지아 귀넷 컬리지는  4596명을 고용했고,  귀넷 대학의 학생 지출 영향은 2 억 6870 만 달러, 운영비는 6,840 만 달러, 인력 서비스는 총 4,460 만 달러에 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조지아 귀넷 컬리지는 2005 년 이래 27 억 달러 이상을 지역 경제로 유입했다고 밝혔습니다

학교는 계속 성장하여 대학 관계자들은 대학의 경제적 영향력이 더 성장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7 년 가을까지, 대학은 5,000 명의 졸업생을 배출 할 것이며, 그 동문들은 기업가가 되고 미래의 경제 성장을 주도할 지역 공동체의 유능한 시민들이 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조지아 대학 시스템의 학장 스티브 리글리 (Steve Wrigley) 씨는 대학 시스템은 조지아 경제 성장을 향상하고 지원하는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이야기 했으며, 이러한 대학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조지아주 전역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의 노력과 지지덕분이고 계속해서 혁신과, 인력 개발, 직업 창출을 가져오기를 희망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