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대학 협회- 캠퍼스의 성적 위법 행위 관련 조사 정책 업데이트

0
14

조지아 대학 협회 이사회는 어제 화요일 조지아주 4년제 공립대학교의 성적 위법 행위에 대한 개정된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정책은 정학이나 퇴학을 초래할 수 있는 위반 혐의와 관련된 모든 사례를 대학 시스템에 보고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주 대학 이사회 (Georgia Board of Regents)는 화요일 4년제 공립 대학에 대한 성적 위법 행위 조사 정책을 개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조지아 대학시스템의 행정관들에게  성적 위반 조사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관계자들이  학생들에게 성적 비행에 대해 교육하는데 좀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캠퍼스가 성적 위법에 대한 조사에 있어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2016 년 3 월 이사회는 2016 년 7 월 1 일부터 효력을 발휘한 새로운 성적 위반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그 후 조지아 대학 시스템은 여러 사례를 검토하고 대학 캠퍼스와 협력하여 기존 정책에 개선 사항을 추가한 것입니다.

일부 주요 변경 사항으로는 학생의 정학이나 퇴학으로 이어질 수있는 불만으로 제기된 모든 성적 위반 사건을 반드시 조지아 대학 시스템 사무실에 통보 되어야 하는 것이고, 또한 거짓 불만을 제기 한 학생의 정학 또는 퇴학과 같은 벌칙이 가해질 경우 반드시 상세히 설명되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대학 총장 Steve Wrigley씨는이러한 정책 업데이트의 목표는 캠퍼스 안전을 향상시키고 대학 시스템 전반에 걸친 학생 행동 조사의 일관성과 공정성을 보장하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조지아 대학 시스템은 대학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그들의 경험과 통찰력을 활용하여 학생들과 캠퍼스 공동체의 안전 보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성폭행 희생자 권리 운동가들은 개정안을 지지했지만 일부 변경 사항이 추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또한 제안된 변경 사항의 최종 개정안을 이전에  대중들과 공유가 이루어 지지 않은 것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