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조지아 주립대 대학원 무더기 합격 취소 통보 소동

GSU2.jpg

 

조지아 주립대(GSU) 대학원 입학 지원자들에게 잘못된 합격 통지서를 발송했다가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대학원 과정에 합격된 알고 기뻐했던 1,330명의 지원자들이 지난주 무더기로 합격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조지아 주립대측은 해당업무를 맡은 직원의 실수로 합격 통지서와 입학과정 안내문 등이 잘못 발송됐다며 해명과 사과에 나섰지만 하루 아침에 합격 취소를 통보받은 지원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상에는 조지아 주립대측의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비난하는 글들이 쇄도하기 시작했고 학교측에 걸려오는 항의 전화도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조지아 주립대 관계자는 합격 취소 통보를 받은 지원자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피해 학생들에게 개별적으로 연락해 합격 취소 사유에 대한 해명과 추가 정보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밝혔습니다.  

올해 조지아 주립대 대학원에 지원한 학생들은 8,550, 3,300여명 정도가 합격됐습니다.

잘못된 합격 통지서를 받았던 피해 학생들은 모두 인문 대학원 과정에 지원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지아 주립대측은 실수를 저지른 직원을 포함해 직원 훈련에 들어갔으며 추후 이같은 문제의 재발을 막기 위해 전산시스템 점검에 나섰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