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최초의 메이시 백 스테이지(backstage) 매장이 귀넷몰에 개장

64

4월 29일 토요일, 새로운 개념의 아울렛 형식의 조지아 첫번째 ‘메이시스 백 스테이지 ‘

매장이 귀넷몰에 오픈했습니다. 메이시 백스테이지  매장은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디자이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아울렛 개념의 메이시스 백스테이지 매장이  조지아 1 호점으로 4 월 29 일 토요일에 귀넷 플라자 몰에 개장 했습니다.

처음 100 명의 고객은 20 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았으며, 모든 손님들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와 축제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관계자측은 이 메이시스 백스테이지 매장이 정찰 가격의 풀라인 물건을 판매하는 메이시 백화점 2층에 18,000 제곱미터 규모의 공간을 개조하여 만들어 졌으며, 이 할인 매장이 쇼핑객들이 좋아하는 백화점 바로 위쪽에 위치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쇼핑몰의 중심에 있다는 면에서 충분히 고객들에게 어필 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여성 의류,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에서 가구 및 가정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또한 메이시스 매장과 같은 시간에 영업합니다.

부회장 겸 매장 매니저 인 매건 리베스트씨는 메이시스 백스테이지 매장은 최신 쇼핑 컨셉으로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디자이너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물건을 찾고 있는 고객 특히 밀레니엄 세대들을 타켓으로 계획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애틀란타 메트로의 다른 쇼핑몰에서 곧 개장 한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