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6지구 : 헨델후보 코멘 (Komen) 입장에 대한 새로운 공격에 직면

60

 

 

6월 3일 토요일 제 6지구 하원의원 민주당 존오소프 후보가 유방암 생존자들을 앞세워 공화당 카렌 헨델 후보를 비난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헨델 후보의 수잔G, Komen 단체 짧은 임기 동안의 활동에 대한 민주당의 공격에 대해 공화당 헨델 후보가 어떤 반응으로 대처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민영 기자

민주당 소속 인 존 오소프 (Jon Ossoff) 후보는 토요일에 유방암 생존자들이 공화당 카렌 헨델 (Karen Handel) 후보가 유방암 자선 단체의 임기 동안 그녀의 자신의 의제를 우선적으로 다뤘다고 공격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광고에서, 유방암 생존자들이 핸델 후보가 수천명의 여성에 대한 암 검사를 위험에 빠뜨리고 카렌 헨델 후보가 페어런후드 (planned parenthood) 단체를 위한 기금 모금을 중단시키려면, 애초에 수잔 G 코멘에서 일할 필요가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6 월 20 일의 결선 투표에서 두 라이벌 후보는  수잔 G. 코멘 재단 (Susan G. Komen Foundation)에서 헨델후보의 단기 임기에 대해 몇주 동안 광고와 비난을 교환했습니다.

정책 담당 부사장으로, 헨델 후보는2012 년에 페어런후드 (Planned parenthood)와의 파트너십을 중단하겠다는 재단의 결정을 내놓았으며, 자선 단체를 지지 하는 강력한 반발 가운데 곧 사임했습니다.

헨델은 선거공약에서 지구에 있는 주민들의 다니기 편한 4군데 지역 보건소 센터를 위한 기금을 늘리겠다고 약속했고이 곳에 Planned Parent 시설은 없습니다.

오소프 후보는 Planned Parenthood 단체에 대한 헨델의 입장을 ​​난센스라고 불렀으며, 이 지구의 여성들은 두 종류의 시설이 모두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오소프 후보는 직업 정치가들이 조지아의 공중 보건의 비용에 대해 엄격한 개인적 견해를 부과하는 것은 필요 없다라고 단호하게 강조했습니다.

한편, 낙태 수술을 제공하기 때문에 보수적 인 비평가의 타겟 대상이 되고 있는 Planned parenthood 는 매년 수만명의 유방암 검사를 실행 하고, 유방암 검사를 위해 외부 클리닉에 환자를 안내합니다.

 

헨델과 오소프 후부는 동쪽 캅에서 북부 디캡까지 이어지는 지역을 대표 하는 이번달 선거에서 온 국민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6지구는 오랫동안 공화당이 장악 해 왔지만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의 대통령의 첫 국정 실행에 불만을 품은 민주당 지원자들은 이번 선거를 통해 공화당에게 타격을 가하기 희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