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 크릭 미국에서 4 번째로 안전한 도시로 선정

0
38

지난주 발표된 가정 안전 및 보안에 대한 보고서에 의하면, 조지아에서 유일하게 존스크릭시가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4위에 올랐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존스크릭시는 조지아주의 유일하게 2017 년 네셔널 협회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지명되었습니다.

가정 안전 및 보안을 위한 공인된 경보 설치 업체, 계약자 및 기타 관련 그룹으로 구성된 네셔널협회는 공식 사이트 인 Alarms.org를 통해서  미국의 가장 안전한 상위100개의 도시를 발표했으며 존스 크릭 시가 미국에서 네 번째로 안전한 도시라고 밝혔습니다.

협의회는 FBI의 가장 최근의 범죄보고 통계를 검토함으로써 2017 년 안전한 상위 100개의 도시를 선정했고 5,000 명 이하의 인구와 FBI에 완전한 범죄 기록을 제출하지 못한 도시는 고려 대상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협의회에 따르면 존스 크릭은 인구 100,000 명당 39 건의 폭력 범죄와 640 건의 재산 범죄 기록을 보였고,  조지아에서 유일하게 상위 100 개 도시중 4위로 선정된 것입니다.

한편,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는 Thornton, Colorado로 ,두번째로는 Greenwich, Connecticut 이며  3위로는 Weston, Florida이 올랐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