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 소재 복합문화공간 카페로뎀이 제2회 가을 축제(Fall Festival)를 엽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김현경 기자>

 

가을의 문턱인 9월을 맞이해 카페로뎀은 특별히 “가을 축제(Fall Festival)”를 기획했습니다.

카페로뎀 9월 축제 일정은 총 5회로 특별한 공연을 기획했습니다.

먼저 첫번째 공연 2일에는 섹소포니스트 박영준과 초대손님들이 꾸미는 색소폰 연주회로 가을 축제가 시작됩니다.

다음 9일에는 재즈 보칼리스트 앤드류 최의 스탠다드 째즈콘서트 가 열리며, 9월 16일에는 오하이오 웨스트라이트 주립대 음대 교수이자 휠체어를 탄 바이얼리니스트로 유명한 차인홍 교수가 애틀랜타를 방문하면서 카페로뎀에서는 단독 초청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참고로 차 교수는 이번 애틀랜타 방문을 통해 지역 로컬의 연주회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23일 토요일에는, 오카리나 연주자로 널리 알려진 이혜경 씨의 오카리나 연주회가 이어지고, 마지막 공연이 펼쳐질 30일에는 유명탤런트이자 연극인인 김복희 씨의 시낭송회가 진행됩니다.

이같이 9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무료로 진행되는 다양한 공연으로 가을의 문턱에서 깊은 감동과 추억을 간직하는 시간을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카페로뎀의 최진묵 대표는 “가을의 정취와 함께 열리는 카페로뎀의 가을 페스티벌에 동포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문의 : 678)878-3780
#주소= 3585 Peachtree Industrial Blvd #128, Duluth, GA 30096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