캅 카운티 획기적인 ‘Early Kindergarten 프로그램 실행

0
24

어제 캅 카운티와 핸리 카운티 교육부는 올해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여 실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캅 카운티는 5월초에 Early Kindergarten 프로그램을 진행해 21명의 어린 학생들이 5월 초부터 수업을 받기 시작했고, 핸리 카운티는 50군데 학교중 23 곳의 학교에서 개인화된 맞춤형 학습 (personalize learning iniiative ) 을 실행 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캅 카운티 획기적인 ‘Early Kindergarten 프로그램 진행

캅카운티는 이번 여름  Early Kindergarten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수십명의 킨더가든 학생들이 일찍 학기를 시작하여 여름 내내 수업에 임했다고 전했습니다.

Cobb County의 Belmont Hills 초등학생  21명의 학생들은 2달 빠르게  5 월 초부터 수업을 시작했으며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 학생들은 이번 여름 방학을 많이 갖지 않았지만 누구보다도 학교에 갈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학생들에게 조기 학습 뿐만 아니라 함께 그룹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카운티 관계자들은 정규 학기가 시작되더라도 이 학생들은 계속 한 교실에서 수업을 받아   학기 초와 학기말에 시험을 통해 7월 31일 정규 입학한 학생들보다  우수한 성취력을 보여주는지 확인할 것이며 만약에 성공적이라면 프로그램을 확장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obb 카운티의 학교 교육감은 Early Kindergarten은 프로그램은 다른 지구에도 적합 할 수 있다고 언급하면서 그것이 효과가 있으며 조지아 pre-k 프로그램처럼 복권수익금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해 보길 원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핸리 카운티 새로운 교육 방법 채택-부모들은 효과 있다고 적극 지지

올해 헨리 카운티 (Henry County)의 50 개 학교 중 23 개 학교가 개인화된 맞춤 학습 (personalize learning iniiative )을 실행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Personalize learning iniiative는 커리큘럼이 각 학생에게 맞춤화 되어 각자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학습 방법을 찾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부모님와 교사들은 이미 그 프로그램이 효과적이라며 적극 지원한다고 표명했습니다.

부모들이  이 프로그램을 찬성하는 가장 주된 이유는 학생들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며 학생들이 본인의 수준에서 필요한 학습을 마치면 더 높은 수준으로 이동할 수 있어 학생들의 동기화가 증가하고 특정 분야에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기 때문에 맞춤 학습이 학생들의 참여를 높인다고  말했습니다.

헨리 카운티 교육구는 2020 년까지 모든 50 개 학교에서 맞춤식 학습을 도입하고 실행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