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스,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재혼 남녀 커플의 만남 이뤄

86

결혼정보회사인 커플스(대표 이선화)는 지난 8일 소중한 만남을 위한 ‘봄바람 명품 재혼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김현경 기자>
결혼 정보회사인 커플스에서 주최한 ‘봄바람 명품 재혼 이벤트’가 참가자들의 소중한 만남과 주위의 관심 속에 개최돼 아름다운 봄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지난 8일 토요리 애틀랜타의 연인들이 주로 찾는다는 모처에서 펼쳐진 이번 봄바람 명품 재혼 행사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재혼 희망 남녀 참가자들에게 서로의 아름다운 결혼의 소망을 담아 미래의 축복을 다시금 이루고자 하는 커플스의 따뜻한 취지에서 치러지게 됐습니다.

본 행사는 상업적인 목적이 아닌 재혼이라고 하는 특별한 결혼 목적을 갖고 성공적이고 축복받는 성혼을 위한 참가자들의 뜻 깊은 소원과 가족들의 바램을 이루기 위해 주최됐습니다.

커플스의 이선화 대표는 “여러가지 주변의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고 참가한 재혼 희망자들을 잘 맺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한인커뮤니티의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의 목적에 여러모로 의미있는 행사였다”며 이벤트 참가자들을 격려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봄바람 명품재혼이라는 행사를 통해 서로 만나기를 주저하게 되고 망설여지는 재혼이라는 어려운 주제를 서로 자연스럽고 부담없이 만날 수 있게 되는 장을 만들어 줘서 재혼 상대에 대한 믿음과 신뢰 그리고 자연스런 대화와 앞으로의 교제를 이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한편 커플스는 이번 ‘봄바람 명품재혼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특성의 만남과 서로의 소개를 위한 이벤트 개최를 통해 한인 커뮤니티의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의 기업철학과 경영모토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같은 재혼 이벤트 뿐만 아니라 초혼을 위한 다양한 초혼 커플들을 위한 만남의 이벤트와 부모님들과의 일대일 만남, 그리고 다양한 사회계층의 자연스런 소개와 미팅을 위한 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한인커뮤니티의 아름다운 가정 만들기의 모범인 기업으로 아시안 커뮤니티에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