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병원 오픈, 소아과 등 5개과목 진료 2015-8-12

0
252

코스모병원 오픈, 소아과 등 5개과목 진료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 코스모병원은 8월 11일 지역사회 커뮤니티 단체장들과 기자들을 초청해 오픈하우스 행사를 가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 코스모병원은 이번주 9일부터 15일 “National Health Center Week”를 맞이해 오픈하우스 행사를 가졌습니다.
코스모병원은 아시안으로서는 처음으로 연방정부의 헬스케어 승인을 받은 병원으로서 누구나 저렴한 진료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그동안 진료비나 다른 어려운 점으로 병원 진료 받기 곤란했거나 오바마헬스케어의 도움도 받기 어려운 환자들에게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병원으로서, 진료과목으로는 내과, 간단한 수술, 학생들의 각종 예방주사를 할 수 있는 소아과, 치과, 패밀리 플래닝 등이 있고, 코스모병원에서 할 수 없는 과목은 다른 병원에 리포트해 안내해 주기도 합니다.
팬아시안커뮤니티센터와 코스모병원의 김채원 대표는 “코스모병원은 언어적인 문제로 병원을 찾기 망설였던 사람들과 아픈 것을 참던 한인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며 “현재 부가적인 서비스로 현재 17개국 언어로 서비스를 하고 있고, 병원까지 오기 불편한 환자들은 진료 3-4일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면 차량 방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진료혜택은 개인 소득에 따라 차등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는 연방정부가 정해놓은 기준에 입각해 정해지므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은 관련 서류 준비가 필수입니다.
또한 김 대표는 “앞으로 이민자들이 많이 이용해 우리손으로 한인커뮤니티에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조지아 대표 종합병원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