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텍사스 어스틴 대낮 30대 한인…다른 남성 2명 총격 살해

어스틴에서 다른 남성 2명을 총격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 김용윤 씨 (사진 출처: FOX7 / 어스틴 경찰국)

어스틴에서 다른 남성 2명을 총격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 김용윤 씨 (사진 출처: FOX7 / 어스틴 경찰국)

지난 22일 토요일 어스틴에서  30대 한인 남성 김용운씨가 대낮에 주차장에서 다른 남성 2명을 총격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어스틴 경찰국은 지난 22일(토), 이날 오전 11시 45분께 북 어스틴의 웨스트엔더슨 레인 남쪽 교차로 인근 버넷 로드 7700블록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의 용의자로 31세의 김용윤(Yong Yoon Kim) 씨를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김 씨는 28세 동갑인 네이선 리모지(Nathan Limoge)와 크리스토퍼 리버스(Christopher Rivers)를 총격으로 숨지게 한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이날 총격 사건에 대한 신고를 접수받고 현장에 도착해 중상을 입은 리모지와 리버스를 발견했습니다.

이들은 인명 구호 조치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체포된 김 씨는 싸움 끝에 생명에 위협을 느껴 자기 방어 차원에서 총격을 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 직후 김씨는 911으로 전화를 걸어 이같이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여러 목격자들이 총격 상황에 정반대 되는 목격담을 얘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김 씨는 살인 혐의로 체포됐고, 보석금 없이 트래비스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됐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