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NTA, GA - APRIL 28: President Donald Trump speaks at the NRA-ILA's Leadership Forum at the 146th NRA Annual Meetings & Exhibits on April 28, 2017 in Atlanta, Georgia. The convention is the largest annual gathering for the NRA's more than 5 million members. Trump is the first president to address the annual meetings since Ronald Reagan. (Photo by Scott Olson/Getty Images)

4월 28일 금요일  NRA 연설을 위해 애틀란타를 방문한 트럼프 대통령이 제 6 지구 선거 공화당 후보자인 카렌 핸델 후보를 위한 기금 모금 행사에 참여해 75만 달러를 조성했다고 선거 캠패인 위원해측이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4월 28일 금요일, 미국 라이플 협회 연례 총회에서 연설을 통해 자신의 기반과 뜻을 강화하고, 제 6지구 공화당 카렌 헨델 후보의 정치 캠페인을 지지했다는 두가지 면에서 이번 애틀란타 방문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관계자들은 전했습니다.

28 지난 금요일 오후, 철저한 보안이 이루어진 애틀란타 회장에서 조지아주에서 거액의 GOP 기부자들을 초대하여 갖은 기금 모금 행사에 트럼프 대통령 참석하여  약 75만 달러를 조성했다고 캠페인측은 발표했습니다.

헨델 후보는 이날, “이번 선거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지지를 얻게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고 “트럼프 대통령처럼, 이번 선거에서 선출된다면  핸델후보는 또 한번 판을 뒤집는 기록을 가지게 되며,  또한 워싱턴에서 말만 하는 정치를 중단하고 진정한 통치를 기대하며 대통령과 함께 일하기를 희망한다고라고 언급했습니다.

헨델 후보는미국 역사상 가장 비싼 하우스 레이스가 될 이번 선거 대결에 거액의 선거 자금이 필요합니다. 그녀의 상대, 처음으로 출마한 존 오소프 민주당 후보인은  4 월 18 일 특별 보궐 선거에서 아주 조금의 차이로 승리로 이끌어 내지 못했지만 애틀란타의 풍요로운 교외 지역 캅과 플튼 디갭 카운티의 일부를 포함하는 지역에서 830 만 달러의 기금을 모았습니다.

대통령은 핸델후보가 조지아 6지구에서 놀랄만한 대결을 해 준것에 대해 축하하며 헨델 후보가  “총기 소유 권리를 위해 전적으로 NRA를 지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반면 트럼프 대통령은 30 세의 수사 영화 제작자 인 존오소프가가 6  지역구에 거주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비난했습니다. 그는 또한 4 월 18 일 특별 선거에서 11 명의 공화당 후보자가 하나의 자리를 놓고 선거에 나온 사실에 대해 책망했으며 다시는 그런 일이 없도록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존오소프와  헨델의 6 월 20 일 재결선 투표는 워싱턴과 많은 국가에서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