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사이스 학군은 학생 넘쳐나

0
37

포사이스 학군은 조지아주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학교 시스템으로써, 매년 성장하고 있는 학생들을 포용하기 위한 계획으로 2018년 새로운 두 개의 고등학교를 개교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어제 목요일 수천명의 포사이스 학생들의 새학기 시작과 더불어 당국은 조지아주 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학교 시스템을 포용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학교 교육감 Jeff Bearden 씨는 포사이스 카운티 학군이 매년  1,500 ~ 1,800 명씩 성장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학교 시스템이 학생 인구 성장을 따라 잡는 것이 진정한 도전이라고 전했습니다.

 

Bearden 교육감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은 2014 년에 새로운 학교를 짓고 개조하거나 확장하기 위해 거의 2 억 달러에 가까운 채권을 양도했다고 밝혔습니다.  

 

교육감은 현재 남부 포사이스 카운티는 현재 학생들 인원이 최대이고, 거의 교실이 꽉 차서 나중에는 교실이 모자라는 상황까지 갈지 모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계속해서 교육감은 2018 년에 두 개의 새로운 학교가 개교 될 예정이며 학교 이사회는 다시 지역  라인을 재구성 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내년에 학교 이사회가 다시 지구를 (redistricting) 재정비하는 절차를 밟을 것이며 벌써 지도에 라인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교육감은 새로운 학교는 약 2500 명까지 수용할 수 있을 것이며 두 개의 새 고등학교는 2018 년 가을에 개교 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