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 카운티 프로판 연료 스쿨버스 운행

0
24

폴딩 카운티 학교측은 친환경적이며, 오염 물질 배출이 거의 없는 새로운 프로판 연료 스쿨 버스를 선보여 운행을 개시 했다고 wsb tv가 전했습니다.

또한 애틀랜타 북동부 한 중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횡단보도에 새로운 플레쉬 라잇 (Flash light)을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폴딩 카운티 프로판 연료 스쿨버스 운행

폴딩  카운티 학생들은 화요일 첫날 학교에 갈 때 새로운 25 개의 새로운 프로판 연료 버스로 학교를 향했다고 전했습니다.

프로판 연료가 공급되는 버스는 더 조용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학교 당국자들은 버스에서 배출되는 오염 물질이 거의 없다고 전했습니다.

버스는 전통적인 디젤 구동 버스보다 훨씬 조용하게 운행되어 버스 기사가 오고 가는 차 안에서 학생들을 더 잘 관리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학교 당국자는 프로판 버스는 전통적인 버스보다 유해한 배출 가스를 적게 배출하며 프로판 가스는 질소 산화물을 최대 20 %, 일산화탄소를 60 % 적게 방출한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고장이 나지 않는다면 장기간으로 볼때 비용 절감 효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학교 안전한 등교길

애틀랜타 북동부 Inman 중학교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횡단보도에 플레쉬 라잇을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학부모와 학교측은 새로운 안전 절차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쉬 라잇은 보행자가 작동하는 것으로, 길을 건너기전 버튼을 누르면, 환한 빛이 반짝거려 운전자에게 사람이 건너고 있다는 경고를 해주는 기능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공립 학교 관계자 David Jernigan 씨는이러한 조취는 교통량이 많은 장소에서 학생들이 도보나 자전거로 매일 안전하게 등교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관계자들은 학교를 안전하게 오고가는 것을 목표로하여 메트로 지역의 다른 학교 구역을 연구해서 곧 플레쉬 라잇을 설치 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