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풀턴카운티, 모든 학교에 범죄자 차량 판독 시스템 설치한다

<앵커>

풀턴카운티 교육구가 모든 학교에 범죄자 차량 판독 시스템을 설치하여 운영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시스템은 전과자 또는 학교 안전에 위협이 될 만한 인물의 차량을 주차장 입구에서 판독하여 경찰과 학교 당국에 즉시 통보하는 시스템으로, 학교 현장에서 범죄 사건 예방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자>

풀턴카운티 교육구가 조만간 카운티 소재 모든 학교에 차량 번호판 조회 카메라를 설치하여 학교에 들어오는 차량 운전자 중 범죄자가 있는지 확인하는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풀턴교육구 이사회는 지난 15일 이사회 모임을 갖고 Flock Safety 보안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풀턴 카운티 모든 학교에 범죄자 조회 인식 시스템을 설치하는 안을 논의했습니다.

풀턴 카운티 교육 이사회의 이번 결정이 최종 확정되면 풀턴 카운티의 모든 공립학교에 내년 1월까지 신원조회 카메라 시스템이 설치됩니다. 이 시스템은 학교 주차장에 들어오는 모든 차량의 번호판을 보안 시스템의 카메라가 촬영하면 풀턴카운티 경찰의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연결되어, 학교 안전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범죄자의 차량으로 확인될 경우 학교 당국과 경찰 당국에 통보하게 됩니다.

이사회 관계자는 이 시스템은 학교 현장에서의 범죄 사건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풀턴 교육구는 이 시스템은 범죄자 차량 판독에만 사용되며, 카메라에 찍힌 기록들은 30일 이후에 모두 삭제되고, 사소한 교통 규칙 위반 및 주차 위반 적발에는 사용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풀턴 교육구는 이 시스템 도입을 위해 $626,000의 예산을 사용할 예정이며, 학교 출입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을 경우 경보를 울리게 하는 시스템도 $795,000의 예산을 들여 설치하는 등, 학교 안전을 위한 가능한 모든 조치들을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