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즌힐 도로 (Pleasant Hill Road) 확장 계획 현실화

0
32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조지아 교통 인프라 은행으로부터 지난주 플레즌힐 도로 확장 계획에 대한 자금을 지원받아 내년부터 공사에 착수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플레즌힐 도로의 획기적인 확장 사업이 적어도 재정적으로는 현실에 조금 더 가까워졌습니다. 즉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지난 주 조지아 교통 인프라 은행으로 부터 (Georgia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Bank) 150 만 달러 자금을 수령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 귀넷 카운티 교통국은 카운티가 이 일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도록 주정부 보조금을 신청했고, 이에 대한 승인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카운티는 주정부로부터 받은 보조금과 2014 년에서 2017 년 특별 목적을 위한 지방 판매세 ( SPLOST)의 자금과 합하여 Howell Ferry Road (Gwinnett Medical Center-Duluth 근처)와 Chattahoochee River 사이에 플레즌힐 도로를 4 차선을 6 차선 도로로 확장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 확장 공사는 내년에 시작될 것이고, 1지역구 Jace Brooks 위원은 자금을 허락한 조지아 교통 인프라 은행에게 감사하며, 이 자금은 또한 지미카러 블르바드와 플레즌힐 선상의 다아몬드 인터체인지를 나뉘게 하는 계획에도 기여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한편 Georgia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Bank는  주, 지방 및 지역 사회가 도로 작업 개선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보조금과 융자를 제공하기 위해 200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