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한국문화원 둘루스 페스티벌 퍼레이드 공연

한국문화원, 둘루스 페스티벌 퍼레이드 행진
뷰포드 하이웨이에서 행진
한국문화원 (이사장 김봉수, 원장 김기욱)은 지난 24일 둘루스 페스티벌 개막 퍼레이드에서 공연을 펼쳤다.
이 날 공연에서는 한국문화원 사물놀이 공연팀과 이황 아카데미 학생들, 전등사 한국학교 학생들 등 20 여명이 동참해 둘루스 메인스트리트와 뷰포드 하이웨이를 행진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한국 문화원의 둘루스 페스티벌 공연과 퍼레이드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문화원은 지난 2019, 2021년 스와니 페스티벌에서 공연해 퍼레이드 부문 입상을 했다.
매년 퍼레이드 참가를 원하는 팀은 퍼레이드 신청서를 내고 담당 위원회의 심사를 거친 후 참가 여부가 결정된다.
한국문화원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우리의 한국 문화를 주류사회에 알리고 특별히 미국에서 자라는 한국계 학생들을 많이 동참시켜 우리 문화를 통해 자긍심을 얻게 하고 미국 사회의 일원으로 함께 한다는 자신감을 키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문화원은 2009년부터 설립되어 국악교육과 공연을 통해 우리 문화를 알리는 미국 정부인가 비영리 단체이다. 404-424-5826

atlanta.kcc@gmail.comhttps://atlkcc.com/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