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한국오면 ‘동해 시티 투어버스’ 타세요

동해시티투어버스 인기 폭발…2주째 매진 행렬

5월 한 달 1천원 이벤트…내년 운행 기간 확대 검토

강원 동해시가 운영 중인 시티투어버스가 시작 2주째 매진 행렬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13일 시에 따르면 지난 5일 운행을 시작한 ‘동해시티투어버스’는 2주째인 15일까지 전 좌석이 매진됐다.

동해시티투어버스는 매주 토·일요일, 공휴일에 묵호역을 시작으로 망상해수욕장, 천곡황금박쥐동굴, 무릉별유천지, 추암해변 등 동해시 대표 관광지를 방문하는 순환 버스다.

11월까지 순환 코스를 1일 총 6회 운행한다.

이 때문에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는 여행객은 1일 2∼3곳의 관광지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버스에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탑승해 관광지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실제 이용객들은 “문화해설사의 설명이 더해져서 좋았다”, “뚜벅이 여행객들에게 좋은 상품인 거 같다”는 등의 후기들을 남겼다.

시티투어버스 이용 요금은 성인 5천원, 4세∼고교생 3천원, 36개월 이하는 무료이다.

동해문화관광재단은 시티투어버스 활성화를 위해 5월 한 달간 80% 할인 가격인 1천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해시 관계자는 “동해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개선을 해나갈 계획”이라며 “올해 성과를 바탕으로 2023년도 운행 기간 확대 여부 등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