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한국 경찰청, 조지아한인범죄예방위원회에 감사장 수여

조지아한인범죄예방위원회 박형권 회장이 윤희근 대한민국 경찰청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았습니다. 애틀랜타총영사관 조우형 경찰 영사는 윤희근 경찰청장을 대신하여 지난 16일 메리어트 마르퀴즈 호텔에서 감사장을 수여했습니다. 윤 경찰청장은 감사장에서 “귀하는 평소 경찰을 이해하고 적극 협조해 오셨으며, 특히 재외국민 보호를 위한 경찰 주재관 업무 협조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감사장을 드린다”고 감사장 수여 이유를 밝혔습니다.

조지아한인범죄예방위원회는 조지아의 한인 사호에서 범죄 예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귀넷 경찰관과 판사들과 “Coffee with Cops”, “Coffee with Judges” 등과 같은 행사를 꾸준하게 개최하며, 경찰 관계자들과 한인 동포들과의 관계 증진에 힘써 왔습니다.

박형권 회장은 인터뷰에서 “한국 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은 것은 조지아 한인 커뮤니티 입장에서 매우 고무적인 일이며, 한인 동포들이 경찰관과 판사와의 만남의 장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정보를 습득하고, 공권력 담당자들에게 직접 호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말하며, 경찰관과 판사와의 커피 만남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좌측부터: 이초원 범죄예방위 이사, 김백규 애틀랜타 식품협회 회장, 박형권 위원장, 조우형 영사, 임혜영 미한인범죄학회장, 박남권 월드옥타 애틀랜타 회장, 김영수 월드옥타 애틀랜타 부회장>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