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장학재단 남부지부 (회장 함미경)가 지난 22일 스와니 소재 베어스 베스트 골프클럽에서 장학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대회는 화창한 날씨 속에 100여명의 후원자들과30여명의 한미장학재단 남부지부 관계자들이 참여한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백규 한인식품협회 회장을 비롯해 한국기업 SKC, 메트로시티은행, 오토스타, 코너스톤 종합보험 등 지역 회사의 임직원과 여러 단체, 개인 후원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제일IC은행, 박화실 보험을 비롯한 20여 업체, 동문회 및 개인들이 행사를 후원했다.

특히 올해 진행된 모금행사에 은종국 전 한인회장, 주 패밀리재단을 포함한 30여 업체, 단체 그리고 개인들이 5만달러가 넘는 장학금을 후원했다.

함미경 남부지부 회장은 “무엇보다 골프대회를 개최하며 장학금 기금 마련을 위해 지금까지 오랜 세월동안 힘써주신 선배 이사님들의 수고에 다시 감사드린다”면서 “이 자리를 빌어 해마다  장학금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참석해 주시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한미장학회를 위해 장학금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남자팀 1등은 56타를 기록한 존 김, 제이슨 박, 남상우 팀이 차지했으며 여자팀 1등은 64타를 기록한 송국희, 유경화, 이숙, 이혜정 팀이 차지했다. 대회 시작 전 퍼팅 콘테스트에서는 남일진씨가 우승해 부상이 제공됐다.

한미장학재단 남부지부는 작년 10만 달러 이상의 장학기금을 남부지역 5개주 (조지아,테네시, 사우스 캐롤라이니, 플로리다, 앨라바마)에서 56명의 장학생에게 장학금을 제공했다.

올해는 기아 아메리카가 남부지부에 5만불의 장학금을 기부해 장학생 수가 더 증가 할 예정이다.

전 남부지부 회장이며 살림을 맡고 있는 이영진 재무이사는 후원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후원 장학금이 필요한 학생에게 잘 쓰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했다.

한미장학재단 남부재부는 6월 30일까지 장학금 접수를 받고 있으며 올해 두번째로 개최되는 온라인 음악 콩쿠르 대회는 7월 23일까지 참여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한미장학재단 남부 지부 장학금 자격요건과 접수는 kasf.org/apply-src에서 콩쿨대회는 kasfsrc.music@gmail.com에서 정보를 얻을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한미장학재단 홈페이지(kasf.org)에서 찾을수 있다.

문의: 404-579-8282

<수상자 명단>

남자팀 1등=존 김, 제이슨 박, 남상우 팀(56타)

여자팀 1등=송국희, 유경화, 이숙, 이혜정(64타)

남자 장타상=존 김,  근접상=김영한, 여자 장타상=이혜정 근접상=김혜선

About the Author: News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