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한인회와 릭케이스 공동 개최 잡페어 2015-7-19

“한인회와 릭케이스 공동 개최 잡페어 2015-7-19

0
144

“한인회와 릭케이스 공동 개최 잡페어


18일 오후 노크로스 소재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한인회와 현대, 기아 최대 전문 딜러 업체인 릭케이스가 공동으로 잡페어를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이번 잡페어는 한인회와 릭케이스가 처음으로 공동 개최하는 것으로 당초 많은 기대를 모아왔지만 예상밖으로 지원자가 많지 않아 관계자들은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올해 50주년을 맞이하고 조지아에는 1986년에 처음으로 창업한 릭케이스는 현대, 기아 등 5개 매장을 비롯해 남부 플로리다와 오하이오에 다수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자동차 전문딜러 그룹입니다.
릭케이스의 케빈 콥 디렉터는 어떻게 한인들을 위한 잡페어를 주최했냐는 질문에 “개인적으로 1년전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근면 성실한 한국인들의 모습과 문화를 보고 감동받았다”며 한인 지원자들에 대하여 “각 파트별 전문 트레이닝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의 활성화 뿐만 아니라 기술을 요하는 테크니션 파트도 릭케이스와 맺고 있는 대학에 회사에서 전액지원하며 교육시키고 있어 초보자도 환영한다”밝혔습니다.
한편 지원자격은 18세 고졸 이상으로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로 제한했습니다.
모집분야는 세일즈 컨설턴트, 파이낸스 매니저, 세일즈 매니저, 인터넷 세일즈,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 파트 어소시에이트, 랏 어텐디, 오피스 어카운트 등입니다.
관계자는, 릭케이스의 모집 광고는 이날 잡페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고 계속된다고 하면서, 한인에 대한 릭케이스의 입장은 항상 문이 열려 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