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향후 인구 유입 최다-대중교통 마련 시급

0
50

귀넷 카운티는 2040년까지 거의 50만명의 인구 유입을 예측하고,  조지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로 거듭나면서,이미 붐비는 교통 정체를 예방하기 위해 대중 교통에 대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발표하면서 주민들의 의견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는 2040년을 앞보고 늘어나는 인구를 수용하기 위해 대중교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지금 준비를 하고 계획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귀넷 카운티 네쉬 위원장은 대중 교통의 확장은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더딘 과정이며 지금 계획하지 않으면 이루어 질 가능성이 희박하기 때문에 2018년에 대중교통에 대한 국민 투표를 실행하여, 어느정도 실천 가능한 계획이 이루어 지길 바란다고 언급했습니다

애틀랜타 지역위원회 (Atlanta Regional Commission)는 2040 년까지 귀넷 카운티가 약 50만명 인구 유입으로 140 만명의 주민들을 예상하고 있으며 I-85, Ga. 316, Buford Highway 및 Peachtree Industrial Boulevard와 같이 이미 붐비는 도로를 따라 점점 더 인구 밀도가 높아질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귀넷 카운티는 최근에 종합적인 교통 개발 계획을 시작했고, 어떤 추가의 교통수단이 가능하고 적합한지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귀넷 카운티 많은 주민들이 많은 교외 지역과 마찬가지로 범죄 증가 또는 재산 가치 하락에 대한 우려로 수십년 동안 대중 교통에 대한 저항을 해왔습니다. 주민들은1971 년, 1990 년, 2012년 MARTA 시스템에 참여 제안을 거부했으며 지역 판매 세금에서 대중 교통 및 운송 프로젝트에 비용을 제공하는 제안을 거절하는데 일조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운티 위원장은 2016 년 조사에 참여했던 귀넷 주민 약44 % 는 대중교통이 지역의 교통 불안을 해결하는데  최선이라고 대답했다고 밝혔으며, 지난달에 이해 관계자 회의를 통해 시작된 귀넷의 포괄적인 교통 계획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 비용에 대해 주민들을 교육 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알렌 채프먼Alan Chapman귀넷 교통 부서의 이사는 이번 카운티의 포괄적인 대중 교통 계획에 대해 온라인 설문 조사와 카운티 버스 투어를 통해 여러 행사 장소를 다니면서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할 것이며 전화 설문 조사도 실시 할 것이라 덧붙였습니다.

당국자들은 2018 년 초에 대중에게 더 많은 의견을 제시 할 수있는 실질적인 권고안을 작성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위원장 내쉬 (Nash)는 어떠한 대중 교통을 확장할지에 대한 국민 투표가 11 월 에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