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ww.ajc.com/news/local/expect-busy-day-tuesday-after-driver-services-computers-went-down/tE2Q0e2fKZ2opHHqdNj2mN/

지난 주 토요일 조지아 운전면허발급 사무소의 컴퓨터가 다운돼면서 화요일인 오늘 서비스 지연이 예상됩니다.

이서영 기자

혹시 화요일인 오늘 운전면허증이나 아이디를 새로이 취득하거나 갱신하려고 조지아 드라이버 서비스 사무소, 즉 운전면허발급 사무소를 방문하려고 했던 분들은 평소보다 긴 대기 줄을 예상하거나 다른 날 방문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난 토요일, 조지아 주 66개 운전면허발급 사무소의 컴퓨터 시스템이 다운돼 복구 이후의 업무가 지연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화요일, 모든 운전면허발급 사무소가 정상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지만 토요일 서비스를 받지 못 한 사람들에게 우선 대기권이 발부 됐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평소보다 대기줄이 많이 길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지아 운전자 서비스국 대변인인 수잔 스포츠는 가급적이면 이번 주 후반에 면허사무소를 방문하고 dds.ga.gov에 접속해 방문하고자 하는 사무소의 대기시간을 미리 확인할 것을 권했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