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귀넷 몰 인근 ‘프라이스’ 소리없는 폐점

183609797.jpg

<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귀넷 인근 전자제품 매장인 프라이스(Fry’s Electronics) 최근 조용히 문을 닫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구글과 옐프 등에서 검색해 보면 귀넷 플레이스 근처 커머스 애비뉴 선상에 위치한 프라이스 매장이 영구적으로 폐점했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매장측은 폐점에 앞서 미리 공지를 하거나 점포 정리 세일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4 처음 이곳에 문을 프라이스는 이제 주변 지역서 사라진 수많은 비즈니스 업체들 하나가 됐습니다.

 

지난해 3 인근 데이브 버스터스(Dave and Buster’s) 영구 폐점했고 귀넷 플레이스 몰도 절반은 비어 있는 상태입니다.

 

며칠 디캡 카운티에 소재한 사우스 디캡 몰에서는 메이시스(Macy’s) 백화점이 폐점을 공식 발표했지만 귀넷 메이시스는 현재까지 어떤 움직임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지난해 10 귀넷 플레이스몰 소유주인 문빔 캐피털 인베스트먼트가 올초 귀넷몰을 매물로 내놓을 것이라는 보도가 차례 나온바 있어 재개발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사우스 디캡 메이시스 백화점은 올봄 폐점을 앞두고 재고 처분을 위한 마지막 세일을 2-3 동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