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월 아이 핏블에 공격당해 사망 +단신

0
27

어제 수요일 조지아 수사국은 북동부 조지아주 한 가정에서 20개월 된 손자가 2마리의 핏불에 의해 목숨을 잃는 사고이 일어났다고 전했으며, 이에 대해 아이의 할머니, 산드라 애덤스 (Sandra Adams)씨를  아동학대 2급과 비자발적인 살인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사건은 오후 3:15에 조부모인 아담스씨가 애틀랜타 시내에서 북동쪽으로 약 110 마일 떨어진 하트 카운티에 있는 하트웰의 집에서 아이를 돌봐 줄 때 일어났습니다.

수사국은 아담스씨와 아이가 밖에 있었고 집으로 들어가려 할때, 2마리 핏불이 뛰어나와 아담스를 넘어뜨리고 아이를 공격했다고 전했습니다.

아담스씨는 개들을 집에 다시 들여 보내고, 아이를 안아서 아이의 어머니와 응급 치료 센터로 데려갔지만 3시 36분경 아이가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수사국은  산드라 아담스씨가 난동치는 개에 대해 여러번 경찰국에 문제가된 적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아담스씨는 아동 학대와 비자발적인 살인 혐의로 구속 되었다가 현재 50,000 달러 보석금으로 풀려났으며,  경찰과 동물 통제관은 개를 별도의 장소에 배치했고 이번주 안락사 예정이라고 말했고, 수사국은 희생자 소년의 시체 부검이 실시 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12,000 마리 닭 죽음

 

홀 (Hall county) 카운티 소방당국은 화요일 아침 화재로 수천 마리의 닭이 죽음을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화재는 4300 블록의 Autry Road에서 오전 5시 30 분경에 발생했으며, 소방관이 도착했을 때 50 x 500 피트 닭장이  대부분은 화염에 휩싸여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닭장에 있던 15,000 마리 중 12,000 마리가 죽었고, 화재로 부상당한 사람은 없으며 경찰은 화재의 원인을 조사중이라 밝혔습니다.

 

캐롤 카운티 피아노 레슨 제공

캐롤 카운티 (Carroll county) 학교는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한 봉사자에 의해서 기부된 31,000 달러 상당의 26 개의 키보드가  Whitesburg 초등학교 음악 부서에 배치되었으며, 음악 교사 인 Troy Walburn씨는 올해 4, 5 학년을 대상으로 새롭게 단장한 연습실에서  45 분 코스로 피아노 과정을 소개 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음악 수업은 학생들의 두뇌 발달에 매우 좋고 기부자는 학생들이 자신감을 높이고 큰 꿈을 키울것을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