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 이강하 신임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 

손영표 현회장(우측)이 이강하 신임회장(좌측)에게 협회기를 전달하고 있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 이강하 신임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 

지난해 ‘서류미비 동포돕기’ 올해 ‘3만달러 한인동포 가정에 지원’

 

지난 12일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한인회관에서 “2021 뷰티인의 밤” 행사를 갖고 송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습니다. 

손영표 회장은 “지난 4년의 임기 동안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가 큰 힘이 되었다”며 “행복한 마음으로 회장직을 내려놓는다.  새해에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뷰티업계 비즈니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이임사를 전했습니다. 

이강하 신임 회장은 “1992년에 창립된 우리 뷰티협회는 거의 30주년을 앞두고 있다며 긴 역사와 전통이 있는 뷰티협회에 새로운 회장으로써 기본에 충실하고 협회 회원들에게 봉사를 하고 싶다” 또한 “뷰티협회가 공동의 이익을 위한 방향으로 더 변화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습니다.

손 회장은 지난 2년간의 협회활동 보고에서 지난해 ‘서류미비 동포돕기’에 이어 올해도’ 3만달러를 한인동포 가정을 위해 지원’보고에 회원들은 큰 박수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협회는 김수길, 전성철, 유희유, 박성구, 김상명 등에게 공로패를 전했으며, 김기수 카드커넥터 에 감사패를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행사에 참석한 이홍기 애틀랜타한인회 회장과 김형률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애틀랜타 협의회장이 축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harimwoo

harimwoo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