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orean BBQ Festival 10월 9일 토요일 귀넷 플레이스 몰

미 동남부 한인 외식업 협회(회장:앤디김)가 주관하는 2021 Korean BBQ Festival 이 10월 9일 토요일 귀넷 플레이스 몰 주차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립니다.

귀넷 카운티와 행사장 사용 계약을 마친 미 동남부 한인 외식업 협회는  14일 오후 귀넷 경찰서와  행사당일 참가자들과 방문객들의 신변 안전과 보호를 위한  협력체제를 논의했습니다.

귀넷카운티 경찰재단에서는 안전한 행사를 위해서 2명의 경찰관을 무상 파견하고 4명의 비상근 경찰들을 파견 협조하며, 귀넷경찰서 중앙파출소 근무 경찰들이 경비강화를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외식업 협회는 귀넷 경찰 재단 소속 경찰 자녀들의 장학금 조성과 당일 귀넷 경찰 홍보부스를 제공하기로 합의를 마쳤습니다.

2019년 열린 제1회 Korean BBQ Festival 은 평화의 소녀상이 있는 Blackburn Park에서 15,000여명이 참석하는 성공적인 행사가 되었으나 주차장과 지역교통체제의 문제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2회 2021 K BBQ행사는 귀넷카운티의 유치 요청에 의하여 Gwinnett Place Mall 주차장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2021KBBQ 한국 북춤으로 힘찬 북소리와 함께 박력있는 태권도 시범으로 개막을 알리게되며  2019년에 인기를 얻었던DJ Dream 와 Allen Z 랩퍼가 출연하여 화려한공연을 펼치게 됩니다.

애틀랜타의 떠오르는 Take Two – K-pop 가수들과, Za Studio 댄스원생들, 조지아 텍의 K-Dance 팀들은 두번쨰 개최되는 KBBQ 행사를 더욱 더  달아 오르게 할것이라고 주최측은 전했습니다.,

또한 매운 라면먹기 대회, 한국전통 놀이, 한글 이름쓰기 등 먹거리, 볼거리, 체험거리와 함께 20여개의 음식 벤더, 40여개의 일반 밴더들이 참여 하게됩니다.

제2회  코리안 BBQ축제의 대미를 위하여 외식업 협회는 한국의 아이돌 가수공연을  준비 하고 있으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7/26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볼수 있으며 10,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다하고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ki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