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스 (Hawks), 6월 20일 화요일 필립스 경기장 개조 공사 시작 6월 19일 월요일 밤, 애틀랜타 시의회는 필립스 아레나 (Philips Arena)를 개조하기로 합의하기로 했으며, 호크스 (Hawks)측은 6월 20일 화요일 공사에 착수하여 호크스가 애틀란타에 온지 50주년이 되는 2018-19 시즌 경기가 시작될 때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19일 월요일 저녁 애틀란타 시의회의 투표를 거쳐 필립스 구장 개조가 승인되었으며 호크스 가린나레인(Garin Narain)대변인은 6월 20일 화요일 개조 공사를 시작한 다고 말했습니다. 필립스 아레나 (Philips Arena)는 지난 토요일 다음 농구 시즌전 최종 경기를 주최했으며 개조공사 첫 단계가 진행되는 약 4 개월 동안 폐쇄 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연간 약 170 개의 이벤트를 개최하는 이 경기장은 호크스의 2017-18 시즌 정규 홈 경기 일정에 맞춰 개장하기로 예정되어 있고 NBA의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10 월에 완공 될 첫 공사 단계에는 호크스의 건축 허가 신청서에 따라 약 10,000 평방 피트의 프리미엄 클럽 공간 재보수와 약 10 만 평방 피트의 내부 공간 철거가 포함됩니다. 46 페이지 분량의 양해 제안서 (memorandum of understanding)는 경기장을 개조하기 위한 계약 조건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그 중 중요한 몇 가지 사항을 집어 보겠습니다. 개조 비용의 대부분은 애틀란타 국제 공항에서 수집된 렌터카 세금으로 1억 4230 만 달러가 지원될 것이며, 호크스 측은 5천만 달러를 책임 질 것입니다. 또한 경기장의 모든 이벤트 티켓 가격의 3 달러 추가 입장료는 교통 관리 및 향후 수리 및 교체 비용에 사용될 것입니다. 더불어, 호크스팀은 2046 년 6 월 30 일까지 필립스 구장에서 경기를 의무화하는 non-relocation 계약을 체결 할 것이며, 그 전에 팀이 이전하면 2 억 달러의 손실과 경기장 채권의 잔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애틀란타시는 현재 굴치(Gulch)라고 불리는 경기장과 인접한 지역의 재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애틀란타 플튼 카운티 레크리에이션 당국이 (Atlanta-Fulton County Recreation Authority)계속해서 경기장의 소유권을 갖게 됩니다. 한편, 호크스의 주인 토니 레슬러 (Tony Ressler)는 성명서에서 월요일 시의원 투표는 필립스 경기장과 그 주변 지역을 주민과 방문객 모두를 위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만들기 위한 열정을 보여줬다고 밝혔습니다. 공사는 호크스가 애틀란타로 이주한 지 50 주년이 되는 2018-19 시즌이 시작될 때 완료 될 예정입니다.

0
46

 

6월 19일 월요일 밤, 애틀랜타 시의회는 필립스 구장 (Philips Arena)를 개조하기로 합의하기로 했으며, 호크스 (Hawks)측은 6월 20일 화요일 공사에 착수하여 호크스가 애틀란타에 온지 50주년이 되는 2018-19 시즌 경기가 시작될 때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19일 월요일 저녁 애틀란타 시의회의 투표를 거쳐 필립스 구장 개조가 승인되었으며 호크스 가린나레인(Garin Narain)대변인은 6월 20일 화요일 개조 공사를 시작한 다고 말했습니다.

필립스 아레나 (Philips Arena)는 지난 토요일 다음 농구 시즌전 최종 경기를 주최했으며 개조공사 첫 단계가 진행되는 약 4 개월 동안 폐쇄 될 예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연간 약 170 개의 이벤트를 개최하는 이 경기장은 호크스의 2017-18 시즌 정규 홈 경기 일정에 맞춰 개장하기로 예정되어 있고 NBA의 일정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10 월에 완공 될 첫 공사 단계에는 호크스의 건축 허가 신청서에 따라 약 10,000 평방 피트의 프리미엄 클럽 공간 재보수와 약 10 만 평방 피트의 내부 공간 철거가 포함됩니다.

46 페이지 분량의 양해 제안서 (memorandum of understanding)는 경기장을 개조하기 위한 계약 조건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그 중 중요한 몇 가지 사항을 집어 보겠습니다.

개조 비용의 대부분은 애틀란타 국제 공항에서 수집된 렌터카 세금으로 1억 4230 만 달러가 지원될 것이며, 호크스 측은 5천만 달러를 책임 질 것입니다.

또한 경기장의 모든 이벤트 티켓 가격의 3 달러 추가 입장료는 교통 관리 및 향후 수리 및 교체 비용에 사용될 것입니다.

더불어, 호크스팀은 2046 년 6 월 30 일까지 필립스 구장에서 경기를 의무화하는 non-relocation 계약을 체결 할 것이며, 그 전에 팀이 이전하면 2 억 달러의 손실과 경기장 채권의 잔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애틀란타시는 현재 굴치(Gulch)라고 불리는 경기장과 인접한 지역의 재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애틀란타 플튼 카운티 레크리에이션 당국이 (Atlanta-Fulton County Recreation Authority)계속해서 경기장의 소유권을 갖게 됩니다.

한편, 호크스의 주인 토니 레슬러 (Tony Ressler)는 성명서에서 월요일 시의원 투표는 필립스 경기장과 그 주변 지역을 주민과 방문객 모두를 위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로 만들기 위한 열정을 보여줬다고 밝혔습니다.

공사는 호크스가 애틀란타로 이주한 지 50 주년이 되는 2018-19 시즌이 시작될 때 완료 될 예정입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