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MC(기독실업인협회) 중부 연합회(회장 배현규)가 주관하고 북미주 한인 CBMC 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제22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가 지난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사흘동안 애틀랜타 다운타운 소재 웨스틴 공항 호텔에서 개최됐습니다.

<김현경 기자>
제22차 ‘북미주 한인 CBMC 대회’ 주제는 ‘회복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킹덤빌더’이며, 북미주를 포함해 한국, 유럽, 아시아 CBMC 회원들 300여명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박상근 북미주 총연 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번 대회는 일터 사역자들이 모여 내 일터가 사역지임을 확신하고 성경적 경영으로 크리스찬의 삶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박 회장은 “대회에 참석한 모든 일터 사역자들이 거듭나서 일터에서 주의 능력으로 사역하는 킹덤 빌더(Kingdom Builder)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CBMC 중부 연합회가 주관하고 북미주 한인 CBMC 총연합회가 주최하는 이번 애틀랜타 대회의 주강사로 선임된 HTM(헤븐리 터치 미니스트리) 손기철 대표와 (주)석봉토스트의 김석봉 대표의 주제별 특강은 참석한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녹취-김석봉 대표>
조지아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손대표는 학계에서 인정받는 생명공학 과학자로서 건국대학교 생명환경과학대학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하나님은 당신을 치유하기 원하신다’, ‘왕의기도’, ‘치유기도’ 와 같은 다수가 있습니다.

김석봉 대표는 노점상인으로 시작해 세계 최초로 수 백개의 토스트 체인망을 구축한 인물로 현재 한국교육협회 자문위원이며 이화여대 최고명강사과정 책임교수로 한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이 선호하는 초청강사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한편 작년 벤쿠버에서 개최하고 올해 애틀랜타를 거쳐 내년에는 시카고에서 열리게 되는 북미주 한인 CBMC 대회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하자는 모토를 가지고 열심히 사역하며 북미주 한인 CBMC 회원들은 매년 한 차례 함께 모여 정체성을 재차 확인하고 도전받으며 은혜를 나누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