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새로운 직업분야 추구에 호프 장학금 추가 방안

0
7

조지아주 정부는 기술 대학 시스템의 새로운 5 가지 분야에 호프 장학금 지원을 추가할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주는 조지아의 기술 대학 시스템 (Technology College System of Georgia)내에서 다섯 가지의 새로운 직업 훈련 경로를 위해 새로운 장학금을 지원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네이슨 딜 주지사는 주정부는 건설, 항공, 전기 라인 작업, 물류 및 자동차 기술과 같은 5가지 새로운 분야에  내년 1월부터 호프 (HOPE) 장학금 지원을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호프 직업 보조금은 17개 분야에 지원되고 있고, 기존의 HOPE 장학금에 보충하여,  조지아의 전략 산업 분야 중 한 곳에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수업료 전액을 지불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지금까지 2017 년에 14,921 명이 조지아 기술 대학 시스템 내에서 보조금을 받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조지아 주, 기후 변화 프로젝트 착수- 1 백만 달러 지원금 제공

조지아 주립 대학 (Georgia State University)은 도시의  기후 변화에 대비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 국립 과학 재단 (National Science Foundation) 주체 프로젝트에 참여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조지아 주립대 얼반 연구 기관 (Urban Studies Institute (USI) 교직원들은  25 개 기관의 사회 과학자, 기획자, 엔지니어, 생태 학자 및 기후 과학자들이  합류하는 5 년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 1,200 만 달러의 교부금의 일부인 1 백만 달러를 주정부로 부터 기부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조지아 주립대 얼반 연구 기관 대표 Jan Nijman씨는  연구는 북미와 라틴 아메리카의 9 개 도시에서 기후 중심의 변화에 탄력성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이야기했고,  프로젝트는 기후 변화에 직면한 도시를 중심으로 연구가 실행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