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부터 6월 17일 9일간 둘루스 예술 축제 개최!

41

둘루스시는 지난 6월 10일 11일 토요일과 일요일에  둘루스 예술 축제 (Duluth Arts Festival) 개막식을 개최하며 둘루스 아트 윅 (Duluth Art Week)과 함께  9 일간의 축제로 여름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지난 주말에 오후 6시 30 분에 파슨스 앨리 (Parsons Alley)에서 우뚝 솟은 예술 작품이 공개되며, 이번주 내내 라이브 공연, 음식 트럭 등의 다체로운 행사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민영 기자

Atlanta Foundation for Public Spaces가 주최로 6월 10일부터 17일까지 펼쳐지는 둘루스 예술 축제에는 약 86 명의 화가, 사진가, 조각가, 금속 세공인, 유리 예술가, 보석상 등이 데뷔 작품을 공개하게 되고 참가자는 예술가들의 직접 적인 시범을 볼 수 있고 건강한 음식을 맛보는 프드트럭과, 라이브 어쿠스틱 음악, 댄스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예술 축제는 무료며, 모든 연령대와 애완견도 입장 가능합니다.

또한 일주일 내내 둘루스 지역 식당들이 참여해 “현지인처럼 먹자 (Eat like a local).”라는 표어를 내걸고 고객들이 “Eat like a local 이라고 언급하는 고객들에게 스페셜 음식을 제공 합니다. 참여 하는 전체 식당 목록은 둘루스시 웹싸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트 위크 (Art Week)는 월요일 오후 5시 30 분에서 8시 30 분까지 타운 그린 (Town Green)에서 커뮤니티 아트 프로젝트, 배럴 페인팅으로 계속됩니다.

화요일에 둘루스시 페이스 북 페이지에 게시 된 단서를 가지고 “Tweet and Go Seek”를 개최 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실마리를 기반으로 둘루스시 주변의 숨겨진 미술 작품을 찾고 사진을 찍어 도시의 Facebook 페이지에 게시하면 그 작품을 소유할 수 있게 됩니다.

수요일에는 Main Street의 Red Clay Music Foundry에서 “Meet the Locals”라이브 콘서트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출입문은 오후 6:30에 열리고 오후 7시 30 분에 ESOEBO, Stephanie Staples, Julie Gribble 및 Highbeams의 공연이 시작됩니다.

목요일에는 Namaste Atlanta 푸드 트럭 주체로  “Eats and Beats”를 위해 Town Green에서 오전 11 시부 터 오후 1 시까 지 라이브 음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같은 날 오후 4 시부 터 8 시까 지, 3127 Main St.에 위치한 Eye Candy Art Studio 주최로 도자기를 만들고 가져갈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

6 월 16 일 금요일 오후 6 시부 터 9 시까지 다운타운에 푸드 트럭이 줄지을 것이며 파슨스 앨리 (Parsons Alley)에서 8시 30분에 시작하는 랜턴 퍼레이드 를 위해 렌턴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아트윅은6 월 17 일 마지막 날에는 타운 그린 (Town Green)에서 10 시부 터 11시 15 분까지 무료 요가가 제공되며, Peachtree Industrial Blvd. 3300 Miss Cindy ‘s 댄스 스튜디오 에서는 11시부터 1시 까지 특별행사를 개최하며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Chick-fil-A 에서는 sip and Sketch (먹고, 그리기) 활동이 이어집니다.

마지막 이벤트는 저녁 8시 Town Green 에서 오로라 극장 주체로 “In the Heights”무료 공연으로 진행합니다. 공연은 무료이지만 저녁 식사도 포함 된 프리미엄 좌석은 Aurora Theat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