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8강 가자!” 5일 오후 2시 한인회관서 브라질전 단체 응원전

<앵커>

대한민국 월드컵 대표팀의 기적적인 선전이 이어지면서 애틀랜타 한인회관의 응원 열기도 고조되고 있습니다. 월드컵 8강을 결정하는 대한민국 대표팀과 브라질과의 월드컵 경기를 위한 애틀랜타 동포들의 단체 응원전이 오늘 오후2시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열립니다.

<기자>

월드컵 우승 후보 1순위 브라질과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간의 8강 경기를 위한 애틀랜타 한인 동포들의 단체 응원전이 오늘 오후 2시 한인 회관에서 열립니다. 조지아대한체육회와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애틀랜타 한인회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단체 응원전은 우루과이전부터 시작하여, 가나전, 그리고 지난 2일 기적의 승리를 연출한 포르투갈전과 함께 모두 애틀랜타 동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열렸습니다. 특별히 지난2일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는 그야말로 긴장과 안도, 초조함과 환희가 교차하며, 극적이었던 경기 못지 않은 애틀랜타 동포들의 뜨거운 응원전이 펼쳐졌습니다.

애틀랜타 동포들은 대한민국팀의 동점골과 결승골에 열광적인 기쁨을 나타내며,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가 확정된 순간에는 단체 응원전에 참석한 200여 명의 동포들은 서로를 얼싸안고 한국의 승리를 축하했습니다.

오늘 오후 2시,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8강을 향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기적의 행진과 애틀랜타 동포들의 열광적인 응원이 계속 이어집니다.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