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인터내셔날(대표 김기동)이 주최하고 속초시와 동남부 강원도민회가 후원하는 강원도 농수특산물전이 현재 둘루스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150여개 이상의 강원도 특산품을 구경할 수 있는 특산물전은 오는 29일까지 둘루스 웰빈 순두부식당 옆에 위치한 매장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김현경 기자>

새해 구정이 이달 말로 다가오면서 애틀랜타 한인들을 위한 강원도특산물전이 지난 7일부터 29일까지 둘루스 소재 농특산물 매장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전 품목을 20%에서 30% 할인하는 140여개 이상의 강원도 특산 품목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9월 방문한 이후 애틀랜타의 특산물전을 몇개월만에 다시 준비한 강원인터내셔널 김기동 대표는 “지난 행사때 반응이 좋아 다시 오게 됐다”며 “특히 젓갈류 인기가 많아 이번에도 조개젓을 비롯해 앙코르 세일을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녹취-김기동 대표>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이번 특산물전에는 ‘1+1 세일’을 하는 품목이 많이 있습니다.  조개젓, 멍게젓, 새우젓과 같은 젓갈류 1파운드를 구입하면 1파운드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며, ‘황토구운소금’도 ‘1+1 세일’을 실시합니다.

황토구운소금이란 800도에서 제조하는 소금으로 이번 특산물전에서는 함초, 복분자, 일반 소금의 3종류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강원도 속초는 한창 겨울 도루묵철이라고 합니다. 이에 이번 특산물전에는 지난 11월부터 특별히 강원도 속초 배에서 잡은 알도루묵과 양미리를 그 자리서 바로 냉동시켜 애틀랜타 한인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니 이와 함께 서대와 조기, 코다리와 같은 냉동 생선도 준비돼 있으며, 여러 종류의 건나물, 수제 약과와 한과, 황태머리, 청국장, 도라지진액, 감자떡, 매실액기스와 같은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해서 진열돼 있었습니다.

한편 지난 7일 시작된 이번 강원도 특산물전은 애틀랜타에서만 13번째 열게 되는 것으로 오는 29일까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둘루스 웰빈순두부 옆 농수특산물 매장에서 열립니다.

#문의=강원인터내셔널 대표 (224-577-7777)
장소 : 2645 N.Berlkeley Rd. suite #143, Duluth GA 30096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