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사진출처: http://www.ajc.com/news/local/johns-creek-sets-town-hall-medlock-bridge/5jE6W5O5TOIEay66SsZRyL/

존스크릭에 교통체증이 가장 심각한 도로 중 하나인 Medlock Bridge Road 개선 방안에 대해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타운홀미팅이 오늘 수요일 저녁 개최됩니다.

이서영 기자

Medlock Bridge Road는 현재 존스크릭에서 교통체증이 가장 심각한 도로 중 하나입니다. 존스크릭 시는 Medlock Bridge Road 개선 방안을 논의하고 주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타운홀미팅을 열기로 했습니다. 이번 미팅은 오는 수요일인 2월 22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12000 Findley Road에 위치한 존스크릭 시청에서 개최됩니다. 먼저 존스크릭 시의 공식 설명회를 발표한 다음 질의응답 세션이 이어질 예정이며, 타운홀미팅은 실시간으로 온라인을 통해 중개됩니다.

존스크릭 시가 제안하고자 하는 개선방안에는 Medlock Bridge Road 양 방향에 각각 세 개 차로를 추가로 건설하는 내용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확장 구간은 Medlock Crossing Parkway 부터 St. Ives Country Club Parkway까지이며, 존스크릭시가 추진하고 있는 Medlock Bridge Road 전체 개선 계획의 첫 단계에 불과합니다. 존스크릭 시는, 향후 McGinnis Ferry Road와 차타후치 강 사이를 지나는 Medlock Bridge Road 전 구간과 State Bridge Road 일부 구간에 대한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