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회장 유은희)는 2017년 제1차 나눔 네트웍 나잇 (NNN) 모임을 지난 22일 저녁 둘루스에 소재한 중식당에서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100여명의 협회 회원들이 참석해 정보공유와 친목을 다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회장 유은희)의 2017년 제1차 나눔 네트웍 나잇 (NNN) 모임을 지난 22일 둘루스에서 회원과 스폰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습니다.

‘나눔 네트웍나잇(NNN)’이란, 협회 회원들의 경험과 지식, 그리고 각자 보유한 리스팅들을 다른 동료들과 나누며 친목을 다지는 모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은희 회장은 나눔방의 취지와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녹취-유은희 회장>

이날 나눔방에서는 협회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는 네트워킹 후에 강사를 초빙해 교육시간도 가졌습니다.

첫번째 강사로 나선 브릿지웨이파이낸싱 제이슨김 대표는 렌트 후 주택구매 프로그램의 일종인 ‘온옵션모기지’를 소개했습니다.

김 대표는 “일반 융자로 주택을 구매할 수 없는 주민들을 위해 애틀랜타 정부와 함께 특별한 모기지를 제공한다”며 “정부가 주민들이 원하는 집을 대신 구입한 후, 해당 주민은 일정 기간 주택에 거주하면서 결국 주택을 소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습니다.

<녹취-제이슨김 대표>

이어 임수민변호사는  HOA(Home Owner’s Association) 와 클로징시 문제가 생겼을 때의 대처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강의를 협회 회원들을 위해 진행했습니다.

한편 조지아한인부동산협회는 올 한해 동안 4번의 정기총회와 에이전트가 1년에 마쳐야 할 9크레딧을 위한 CE클래스가 진행됩니다. 협회 유 회장은 “협회가 이제는 회원이나 규모가 안정화되면서 올 부터는 특별히 지역사회를 위해 일을 하고 봉사할 필요가 있다”며 “부동산 에이전트로서 올 가을과 겨울에 ‘사랑의 집짓기(해피타트)’ 프로그램에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과 웹사이트(gakara.org)를 활성화하겠다”며 구체적인 활동계획에 대해 밝혔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