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란타에 본사를 둔 NexxLinx가 둘루스에 위치한 236명이 일하고 있는 사무실을 폐쇄할 예정입니다.

애틀란타 벅헤드에 본사를 둔 NexxLinx는 다른 기업들로부터 텔레마케팅과 커스터머 서비스를 하도급 받아 자신들의 콜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회사를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이중에 둘루스 콜센터는 2014년에 개장한 NexxLinx의 가장 새로운 콜센터 입니다.  이 시설의 폐쇄는 NexxLinx의 가장 큰 고객인 Charter Communications 가 NexxLinx에 하도급을 줘 고객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을 그만두고 자신들이 스스로 커스터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한것에 기인합니다.

이 시설에 근무하는 236명 모두 해고 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Charter는 자신들의 콜럼비아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콜센터에서 이들이 일하기로 결정 한다면 매우 높은 수준의 임금과 계약 보너스를 지급할 것이라고 Charter Communications의 담당자는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NexxLinx 측은 Charter가 자신들의 콜센터 직원들을 채용해서 사우스 캐롤라이나 콜센터로 이주 시키려 하는 것은 얼마나 NexxLinx 의 둘루스 콜센터가 훌륭한 서비스를 그동안 제공해 왔었는지에 대한 반증이라고 주장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이 이 직원들을 해고하게 되는 것은 불가피한 처사이지 콜센터의 운영 실적과는 관계가 없는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NexxLinx는 노쓰 캐롤라이나 잭슨빌에 있는 280명 규모의 콜센터를 지금 폐쇄하는 과정중에 있으며 지난 1월에는 메인주 오로노에 있는 콜센터의 직원 109명을 해고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