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목요일 오후, 6지구 하원의원 공화당 커렌 헨델 후보와 그 이웃의 우편함에 하얀가루와 위협의 편지가 전달되어 로즈웰  (Rosewell) 경찰과 FBI가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민영 기자

로스웰 경찰과 FBI는 국회의원 인 카렌 헨델 (Karen Handel)후보의 우편함과 그녀의 다른 4명의 이웃에게 하얀가루가 든 봉투가 전달되었다며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이 시건은 약 오후 1시에 신고 되었고, 경찰은 로스웰 지역 윌로우 스프링스 (willow Springs) 로 출동했습니다.

핸델 후보는 성명서에서 목요일오후 우리 집과 이웃들에게 의심스러운 소포가 배달됐고 패키지에는 위협적인 편지와 수상한 내용물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했으며, 경찰은 신속하게 통보를 받았고 거리를 차단시켰고 필요한 경우 법집행 기관과 계속 협조 하여 수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도로는 당국에 의해 차단되었으며, 경찰은 다른 우편함에도 의심스러운 패키지가 있는지 조사했고, 소방관과 비상 대원도 현장에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FBI 애틀란타 대변인은 이 흰색 가루에 대한 실험 결과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한 여성이 하얀 분말 물질에 노출 되었지만 괜찮다고 말했습니다.

핸델 후보의 이웃은 협박 편지 내용이  당신의 이웃 핸델 후보가  비열한 파시스트 라며 이 분말 냄새를 맡고 핸델 후보와 같이 병원에 조인하라라는 욕설이 담긴 내용 이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오소프 후보는  성명서에서 우리의 캠페인측 또한 여러 가지 위협을 받았으며 최근에 더 심화되어 경찰에 알렸고, 신중하게 대응 방안을 취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최근의 이러한 사건들은 시민성과 결속력에 대해 두배의 책임성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압도적으로 대다수의 미국인들은 평화적인 정치 대화를 원하며 대통령과 선출 된 지도자 후보자들은 견해가 크게 다를지라도 평온함과 단합을 계속 해서 지켜야 함을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핸델 후보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이 사건에 대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FBI 와 수사관, 경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고 또한 이웃들이 이런 방식을로 위협을 당한 것에 대해 너무 유감스럽지만, 친절을 배풀어준 좋은 이웃들이 있어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