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귀넷 수석 경제 개발 책임자는 2013년부터 재계발을 약속했지만 실천하지 않았고, 계속적으로 침체하는 귀넷몰을 무책임 하게 지켜만 보는 귀넷몰 플레이스 몰 책임자 문빔 자본 투자를 교체해야 한다며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귀넷몰측은 새로운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복합 시설물 재개발을 제안하고 나셨습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 6월 15일 목요일 귀넷 수석 경제 개발 책임자인 닉마지노 (Nick Masino) 씨는 귀넷 플레이스 몰 책임자 문빔 자본 투자 (Moonbeam Capital Investments) 회사가 2013 년에 몰을 구입 한 이후에 쇼핑몰의 재공사 계획을 계속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어떤 것도 실천되지 않았고, 현재 귀넷몰 플레이스는 메이저 상점들이 속속들이 빠져 나가면서 더욱더 침체 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담당 회사를 교체해야 한다는 공개적인 요구를 했습니다. .

같은 날 저녁, 귀넷 몰 측은 이에 대응하여 쇼핑센터 재계발 계획의 일부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시설물을 설립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문빔 자본 투자의 마케팅 및 임대 담당자 애나 캬뷸야 (Anna Khavulya) 씨가 보낸 긴 이메일 성명서에서 2013 년 말에 쇼핑몰을 구매 한 이후에 쇼핑몰 재개발 계획을 세웠으나 불행히도 지난 5 년 동안 소비자 소매 트렌드가 크게 바뀌었기 때문에 여러 번 다시 수정했어야 했고  다행히 귀넷 플레이스 몰은 대규모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갖춘 복합 용도 재개발에 적합하다고 제시하면서, 많은 국가 부동산 개발 팀이 합작 투자 기회를 제안 했으며 우리 지역 팀은 귀넷 카운티의 당국의 지속적인 접촉을 통해 재개발 노력에 심중을 가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과연 귀넷몰 플레이스의 사장이 교체될지 아님 현재 회사의 계획중인 복합 시설물로 곧 탈바꿈 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