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튼 카운티 위원들은 지난 몇 주간 높은 재산세로 분노한 주민들의 불평으로 몸살을 겪어왔습니다. 드디어 6월 21일 수요일, 세금감면상의 오류를 바로잡을 권한이 있다는 1881년 법률에 의거하여,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2016년 수준으로 부동산 가치를 동결할 것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6월 21일 수요일 풀턴 카운티 (Fulton County) 위원들은1881 년 법률에 의거하여 세금 감면상의 오류를 바로 잡을 권한이 있다고 주장 하면서 만장일치로 2016 년 수준으로 부동산 가치를 동결할 것을 결정했습니다.

평가 위원장은 주택 공지 시가 동결은 일시적인 해결책이라 언급했지만 이 결정은 주택 가치 인상이 높은 세금으로 전환 될까봐 걱정했던 주민들에게 안도의 한숨을 쉬게 했습니다.

카운티의 317,000 개가 넘는 즉 4분의 1 이상 주택들이  50 % 이상  주택 가치 인상을 받았습니다.

플튼 카운티 존에브스 (John Eaves) 위원장은 투표전에 2016년 수준으로 주택 공시가 동결은 합법적이고, 도덕적이며 근거 있는 해결책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주택 소유자는 8월까지 우편으로 새로운 부동산 평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또한 5000명이 넘는 주민들이 제기한 항소는 새로운 평가로 인해 무효화 됩니다.

한편, 이 결의안은 플튼 카운티의 드와이트 로빈슨 (Dwight Robinson) 수석 감정사에게2018 년과 2019 년에 새로운 가치를 도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또한 입법부의 구성원들은 향후에 주민들에게 세금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자산 평가와 세금 절차를 변경 할 것을 고려 중이라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