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크릭과 귀넷 카운티가 도로 확장을 위한 자금으로 조지아주로부터 300백만 달러의 자금을 받았습니다. 또한 귀넷 카운티는 법원과 행정 사무소의 입구 재정비를 위해 193만 달러의 공사 계약을 승인했고 6개월 동안 공사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주는 존스 크릭 (Johns Creek)과 귀넷 카운티 (Gwinnett County)에 도로 확장을 위한 현금을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도로와 톨 당국자는 (State Road and Tollway Authority)는 스테잇 부릿지 도로(state Bridge Road ) 확대 프로젝트를 위해 존스크릭과 귀넷 카운티에 각각 150 만 달러를 수여했습니다. 비용은 조지아 교통 인프라 은행 (Georgia Transportation Infrastructure Bank)의 보조금에서 충당 되었습니다.

귀넷 카운티는 존스크릭의 메드락 브릿지(Medlock Bridge) 도로에서 둘루스의 맥크루어(McClure) 도로까지 현재 4 차선 도로를 6 차선으로 확장합니다.

존스크릭은 메드락 부릿지 도로에서 차라후찌(Chattahoochee )강으로 확대되는 스테잇 부릿지 (State Bridge Road) 도로를 넓힐 것이며, 차라후찌 도로 이름이 플레즌힐 도로 (Pleasant Hill Road) 로 바뀌게 됩니다.

귀넷은 법원 정문 개조- 2 백만 달러의 계약을 승인

귀넷 법원과 행정 사무소 (Gwinnett Justice and Administration Center)의 정문 입구가 조금 더 예술적이며 사용자에게 친숙한 모습으로 변화합니다.

귀넷 카운티위원회는 화요일 오후에 카운티 법원과 행정 건물 입구를 재정비하기 위해 193 만 달러의 계약을 승인했고 또한 빌딩 앞쪽에 있는 랭리 (Langley Drive)도로를 다시 열어 보행자들에게 drop off  공간을 허용 할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2005 년 10 월 31 일부터 풀턴 카운티 법원에서의  총격사건 후 수 개월 만에 건물 바로 앞에 있는 도로가 차량에  폐쇄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입구에 더 가까운 새로운 장애자 주차 공간, 주차장 입구 개선 및 건물 앞의 새로운 플라자가 포함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보도했습니다.

멀티 플렉스 LLC 건설회사가 이 공사를 진행하며 약 6 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건물은 동시에 74,000 만 달러의 레노베이션 공사가 진행중이며 180,000 평방 피트의 새로운 공간과 1,500 개의 공간을 갖춘 주차장이 뒤쪽에 추가됩니다. 최대 10 개의 새로운 법정이 포함될 것입니다.

한편, 수년전 투표를 통해 승인된 이 프로젝트는  대불황 으로 중단 되었고 2008 년에 거뒤들인 세일텍스로 비용이 충당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