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소방당국은 7월 12일 어제 오전 (수요일)  9시30분경 316 고속도로 서쪽 방향 할빈즈 (Harbins) 도로에서 우유를 운반하는 트럭을 포함하여 5대의 차량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소방당국은 수요일 오전 9시 30분경에 하이웨이 316 서쪽방향 Harbins Road에서 우유를 운반하는 트럭과 트렉터 트레일러를 포함하여 박스 트럭이 전복하고, 5대의 차량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사고 충돌 차량 한대에서 기름이 유출되어, 소방소의 위험물질 담당 부서가 출동하여 현장을 치웠고, 약 3 시간 이상 교통을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방부는 생명에 지장을 주지 않는 7명의 부상자가 발생했고, 그 중 2 명은 추가 감사와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조지아 교통국 (Georgia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서쪽 차선이 오후 1 시경에 재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디캡 캐운티 웨스트나일 (West Nile Virus) 바이러스 감염 경계 주위보

디캡 카운티의 관계자는 수요일에 2017년 처음으로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 감염 환자  발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디캡 카운티 보건부에 따르면, 환자는 Brookhaven에 사는 72 세의 남성이며, 현재 입원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보건당국은 주민들에게 모기에 물려 바이러스가 전염되기 때문에 모기에 물리는 것을 피하기 것이 가장 좋은 예방 조취라고 언급했습니다.

애틀란타 메트로 전 지역에 전염 가능성이 있지만 특히 사례가 발견된 Brookhaven 지역에서 더 높은 위험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주의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디캡 카운티 호수 시체 발견

경찰은 수요일 어제 오후 디캡 카운티의 볼더 크레스트로드 (Bouldercrest Road) 근처의 와드 레이크 (Ward Lake Road) 도로에서 약간 떨어진 호수에서 시신을 발견했고 조사중이라 밝혔습니다.

경찰은 시체가 며칠 전 교통 사고 후 발견하지 못한 희생자라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