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론 카터 음주운전

하버샴 카운티 경찰은 가수 아론 카터(Aaron Carter)와 그의 여자 친구가 조지아에서 음주운전과 1 온스 미만의 마약  소지 혐의로 토요일 밤 체포됐으며  밝혔습니다. 아론 카터는 그 후 보석금으로 풀려났고 여자친구는 아직 구금중인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조지아에서 촬영중이던 스턴트맨 사망

조지아에서 AMC의 히트작 워킹 데드 (The Walking Dead)를 촬영 중이던 스턴트맨이 심하게 부상당해 뇌사판정이라고 발표한지 몇칠이 지나지 않아 지난 금요일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민영

코웨타 카운티 검시관은 스턴트맨 John Bernecker가 7월 12일 오후 낙상으로 심하게 부상을 당하고 헬리콥터로 애틀란타 메디컬 센터로 이송되었다가 7월 12일 뇌사판정을 받았고 금요일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TMZ 측은  Bernecker가 25피트 이상 떨어질 것을 요구하는 스턴트를 시도하고 있었고 떨어지면서 안타까게도 안전 쿠션에서 벗어난것이 사고의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AMC 액션이 가득한 좀비 시리즈의 제작은 이번 사고로 중단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희생자의 작품으로는 내년 출품 예정인 Marvel 블록 버스터 “Black Panther”와  다른 스턴트맨의 부상으로  최근에 방영을 종료한 “Rampage”가 있습니다.

지난 금요일, 버네커의 가족은 서명서에서 LifeLink 기관을 통해 베너커씨의 장기가 기증될 것이라 것이라 밝혔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