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거 힐, 로건빌 시장 켐프 주지사 후보 지원표명


귀넷 카운티 (Gwinnett County) 2 명의 시장과 시의원 1 명이 조지아 다음 주지사 선거 대결에서 브라이언 켐프 (Brian Kemp)현 국무장관을 지지한다고 표명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슈거힐  Steve Edwards 시장 ,  로건빌 Dan Curry 시장및 Rey Martinez 시의원은 지난 수요일에 다른 50명의 시장과 시위원과 함께 Kemp 후보에 대한 공개 지지를 하고 캠페인을 돕는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들은 이전 귀넷 카운티위원회 웨인힐 위원장과 함께 귀넷에서 선출된 사무 경험을 가진 켐프 (Kemp) 후보의 가장 유력한 지지자가 될 것입니다.

캠프 후보는 주 장관으로 159 개 카운티 모두를 방문하여 지역 지도자들을 만나 각자의 지역 사회에서의 기회와 도전에 대해 배울 수있으며 많은 시장과 자문위원들이 캠페인에 참여하야 4 point plan을 지원하고 조지아주의 네 모퉁이에서 민중활동을 조직하는 일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전하면서 열심히 해서 승리를 이끌것을 약속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Kemp 후보의 발표는 Casey Cagle 후보가 귀넷 카운티 보완관 Butch Conway의 지원을 받았다고 발표 한 뒤 얼마지 않아 나온 소식 입니다.

복권 당첨자 아직 밝혀지지 않아

 

메이컨 (Macon) 1194 마틴 루터 킹 주니어 (Martin Luther King Jr. Blvd)에 위치한 ABC 푸드 마트 편의점은 지난 목요일 Jumbo Bucks Lotto에서 잭팟 티켓을 판매했다고 전했습니다. 7 월 20 일 Jumbo Bucks Lotto 우승자는 약 380 만 달러 상금을 받게 됩니다.

우승 넘버는 8-12-23-24-30-31이며 아직 당첨자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당첨자는 추첨 일로부터 180 일 동안 점보 벅스 로또 상금을 수령해야 합니다.

또한 주 전역에서 6 명이 각각 500 달러의 상금을, 3,180 명이 총  23,775 달러의 상금을 각각 수여했다고 알렸습니다.

 

디캡 카운티 뺑소니 사건


경찰은 DeKalb County에서  토요일 아침  뺑소니 사고를 낸 범인을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사고는 Snapfinger Woods 및 Shell Bark 도로 발생했고, 피해자를 신원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18 세에서 23 세 사이 남성이라며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마이클 버넷 (34)을 뺑소니 사고와 관련해 구속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Burnett는 DeKalb 카운티 밖에서 체포되었으며 다른 주에서 영장을 발부된 상태였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