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나이트 클럽 총살 용의자 체포

 

귀넷 카운티 경찰은 지난 일요일 놀크로스 나이트 클럽 주차장에서 한 남성의 사망을 가져온 총격사건에 대한 용의자를 수요일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경찰은 지난 주말 놀크로스 나이트 클럽 밖에서 치명적인 총격 사건으로

인해 십대 남성이 사망하고, 여성 한명이 부상을 당한 사건의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수요일,  42세 리쏘니아 출신의 크리스토퍼 파커 용의자는 나이트클럽에서 경호원으로 일했고, 정확히 희생자에게 총격을 가했는지는 지금 알수 없지만, 총격에 가담한 사람중 한 명이였음에 틀림이 없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용의자는 중죄 살인, 가중 폭행 혐의로 기소됐다고 말했습니다.

경관들은 여전히 이 사건과 관련된 다른 용의자를 찾고 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체포될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애틀랜타 남동부 바에서 총격-남성 사망

 

애틀랜타 경찰은 아틀랜타 남동부에 위치한 한 술집과 식당 밖에서 치명적인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사건은 화요일 밤 11시 30 분에 Edgewood Avenue의 바 외부에서 발생했고,

 

수사관에 따르면 심한 논쟁이 일어났고, 경찰은 한 남성이 총에 맞아 반응이 없었으며,

나중에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플튼 카운티 검시관은 희생자를 디케이터 출신의  25 세의 알렉 프라이스 (Alec Price)라고 신원을 확인했다고 전했습니다.

 

총격 사건 현장은 킹 센터에서 남쪽으로 몇 블록 떨어진 곳에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미드타운에서 무장강도

 

경찰은 미드 타운에서 발생한 무장 강도에 의한 총격 사건을 수사 중이라 밝혔습니다.

 

경찰은 두명의 피해자가  수요일 아침 집에 돌아갈때 락 스프링스 도로(Rock Springs Road)에서 차 타이어가 펑크나 멈쳤고, 검은 SUV 차량이 멈춰, 4명의 마스크를 착용한 남성이 뛰어나와 그들이 소지한 물건을 다 빼앗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강도들이 물건을 빼았을때, 한명의 피해자가 저항을 하자, 배에 총격을 가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찰들은 범인들은 도망쳤고, 아직 누구도 체포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총에 맞은 희생자는 그레이디 메모리얼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경관 총격당해

 

조지아 수사국은  조지아 남부에서 총격을 당한 경찰 사건에 대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조지아 수사국은 사건은 클레이 카운티에서 일어났으며, 경찰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용의자는 현재 구금중이라 전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