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소방부는 목요일 새벽, CSX 열차가 트랙에서 탈선하여 한 주택으로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

CSX 열차가 트랙에서 탈선하여, 애틀란타 북서쪽 Andrews Street의 1300 블록에 위치한 한 주택에 충돌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애틀랜타 소방부는 목요일 오전 3시경 열차 탈선 보도에 대한 신고를 받았고, 열차 차량

한대가 트랙을 벗어나 집안으로 전복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서 관계자는 탈선했을 때 열차가 시속 14 마일 씩 움직이고 있다고 전했으며, 14대 전차중 9 대의 차체가 트랙에서 완전히 벗어났고, 그 중 5 대는 트랙에서 부분적으로 떨어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CSX 대변인 Rob Doolittle에 따르면 기차는 조지아 Waycross에서 오하이오 주 신시내티까지 가는 중였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는 위험 물질을 운반하지 않았으므로 더 이상의 대피는 필요하지 않았으며, 애틀랜타 소방부서에 따르면 기차는 모래, 암석 및 흙을 운반하고 있었다고 전했으며, 붕괴된 열차의 무게가 꽤 나갔기 때문에 중장비를 동원해서 치우는 작업이 쉽지 않았다 말했습니다.

주택안에 있었던 한 사람은 다리가 부러져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후에 현장을 목격 이웃들은 기차가 주택 뒷부분을 완전 붕괘시켰고 집안에 있던 사람이 살아난건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마타 버스충돌 사고

목요일 아침 애틀랜타 북서부에서 말타 버스와 다른 차량 앞부분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충돌은 Donald Lee Hollowell Packway 근처의 Bolton 도로에서 발생했으며, 애틀랜타와 말타 경찰은 조사를 위해 현장에 배치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말타 대벼인 Erik Burton 씨는 사고는 한대의 차량이 불법으로 차선을 건너면서 말타 버스와 부딪혔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고로 인해 5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차량의 운전자는 충돌로 인해 갖혀 문을 제거하고 구출했고 치명적인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버스에는 8-10 명의 승객들이 버스에 탑승하고 있었고, 그 중 4명이 경미 부상을 입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안에 있던 사람이 살아난건 기적이라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