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자주 정부는 9월 납세액이 작년에 비해 3.1 %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주 정부는 9월 세금 납세액이 작년 9 월에 비해 3.1 %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국세청은 2016 년 9 월에 비해 6200 만 달러가 증가한 20 억 8000 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고 밝혔습니다.

 

개인 소득세 수입은 3670 만 달러로  (3.6 %) 증가했고, 총 판매세는 7.6 % 증가한 반면 순판매 세는 3 % 증가했다고 전했습니다.

 

기업 소득세는 지난해 9 월에 비해 1610 만 달러 (8.8 %) 늘어 났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법인세 환급이 105.3 % 나 급격하게 감소한 데 기인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한편, Nathan Deal 주지사는 Georgia World Congress center에서 열리는 만찬식에서 목요일 밤에 품질 성장위원회의 Four Pillar Award 상을 수상했다고 전했습니다.

 

명성있는 Four Pillar Tribute 축제는 균형 있고 책임있는 성장을 촉진하고자 하는 협회의 미션을 실현하고 있으며 매년 품질, 책임, 비전 및 성실성의 ‘네 가지 분야에서 리더십을 보여주는 이 지역의 뛰어난 개인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Nathan Deal 지사는 2011 년 취임한 이래 조지아 역사상 처음으로 4 년 연속 비지니스를 위한 정부로 1 위를 차지했으며 575,000 개 이상의 민간 부문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조세 개혁, 인력 개발, 교육 및 인프라 투자를 통해 주정부는 지역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전 세계의 최고 기업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네이슨 딜 주지사의 리더십 아래, 조지아는  AAA 채권 등급을 유지함으로써 납세자 달러의 수백만을 절약하고, 비상 준비 자금을 ( Rainy Day Reserve Fund)를 20 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시켰다고 전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