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애완견 보건소는 로건빌 지역의 애완견을 소유한 주민들을 위해 이번주 토요일 무료 광견병 예방 주사를 제공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애완견보호소는  Loganville 지역에서  개와 고양이를 위한 무료 광견병 예방 주사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동물 복지 및 집행 당국은 로건빌 지역의 30052우편번호를 가진 주민들에게 이번 주말 애완견을 위한 광견병 예방 접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니다. .

카운티는 Planned PEThood, 조지아 동물 동맹, Humane Friends of Georgia 및 Canine Pet Rescue와 협력하여 광견병 예방 주사를 이번주 토요일  베이 크릭 파크 (Bay Creek Park) 파빌리온에서 오전 9 시부 터 오후 1 시까 지 제공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카운티 관계자는 카운티의 다른 지역에 대한 추가 행사가 계획 중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애완 동물 소유자는 운전 면허증이나 공과금 청구서와 같은 거주 증명을 클리닉에 올때 가져오도록 요청되어 지며, 카운티 관계자는 300 마리의 개와 고양이에 접종하기에 충분한 백신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Lawrenceville 경찰, 대중 정보 시리즈 개최

로렌스빌 경찰국은 지역사회 관계를 강화하고 경찰과 민간인간의 격차를 해소하면서 지역 법 집행의 책임에 대해 대중을 교육하기 위해  공개 정보 포럼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첫번째 포럼은 10월 10일 오후 6시에  Lawrenceville 경찰 본부, 300 Jackson St. 에서 열립니다.

로렌스빌 경찰청장 랜디 존슨 (Randy Johnson)씨는 이번 포럼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 시민과의 관계를 구축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초기 포럼의 목표는 경찰부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요를 제공하고 보다 안전하고 강력한 커뮤니티를 만들기위한 범죄 관련 사실과 전략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Lawrenceville의 대중 정보 포럼 일정은 www.lawrencevillega.org의 Agendas and Minutes에서 온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포럼은 분기별로 개최되며 로렌스 빌 경찰국은 시민들이이 포럼에 가능한 많이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