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플튼 카운티  스탭 고등학교 오픈 하우스

N. Fulton STEM 고교 오픈 하우스 10 월 12 일

한인을 비롯한 플튼 카운티 지역의 학부모들의 관심을 주목시킨 알파레타 다운타운 지역에 2020년 가을 새로 개교하는 과학 기술 고등학교가 10월 12일 목요일 저녁 오픈하우스를 갖는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새로운 244,000 평방 피트 규모의 북플튼 카운티 스템(STEM) 고등 학교 즉 북플튼 과학기술 고등학교가  2020 년 가을 Alpharetta 다운타운 근처의 Milton High School 캠퍼스에서 개교를  앞두고 10월 12일 오픈 하우스를 갖는다고 전했습니다.

한인을 포함한 지역 학부모들의  관심을 주목시킨 새로운 과학 기술  고등학교  캠퍼스에 대한 건물 및 부지 계획을 검토 할 기회가 주어 것입니다. 지역 주민들과 관심있는 학부모들은 10월 12일 목요일 다운타운 알파레타 Milton Center에서 오후 6시 30분에서 오후 8시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말했습니다.

 

2020 년 가을 오픈을 예정하는 북플튼 과학 기술 고등학교는  전 Milton High School 캠퍼스 부지에 새로 단장한  244,000 평방 피트 규모의 시설에 대학 및 직업 중심 커리큘럼을 제공 한다고 전했습니다.

 

계획은 8 월에 풀턴 카운티 교육 위원회에서 승인되었으며, 보건 과학, 공학 및 정보 기술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3개의 부속건물을 갖출 것이며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실내를 꾸미는  반면 외관 구조는 보다 전통적이라고 말했습니다.

 

학교에는 방문객 / 학생 드랍 오프 구역, 학생 주차장 및 전용 버스 차선과 같은 안전 요소를 갖출것이고,  이 디자인은 교육구, 학교 지도자, 학부모, 기업 및 지역 사회 구성원, 고등 교육 기관과 수개월에 연구 끝에 나온 결과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플튼 카운티 학교는 1 월부터 건축 회사 인 Cooper Carry와 전국 프로그래밍 컨설턴트인 Cooperative Strategies와 협력하여 기본 아카데믹  프로그램을 반영한 평면도를 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시간외 및 주말 행사를 위해 별도의 강당 건물을 제공하고 이전 학교의 기존 운동장을 유지함으로써 시설에 대한 접근성을 원하는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했다고 전했습니다.

 

플튼 카운티 학교는 비전 워크샵, 커뮤니티 미팅 등을 통해, 교장, 교사, 지역 지도자및 비지니스 공동체 들이 참여하여, 학생들의 관심과 취업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 왔고, 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선택의 길에 선 고등학생들에게 미래 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도구와 자료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더불어 학생들은 인근 또는 연계된 현지 애틀랜타 비즈니스 및 산업체 현장에서 인턴으로  작업 할 수 있거나 관찰할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STEM은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있는 학문 분야 중 하나이며, 많은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에 따르면 STEM과 관련된 직업은 2022년까지 전국적으로 9 백만개의 일자리가 증가 할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