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튼 카운티 검시관은 화요일 저녁, 주말에 숲에서 사망한채 발견된 2주 신생아 부검결과, 무력에 의한 머리손상이라고 밝히면서 이것은 분명 살인사건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뉴턴 카운티 검시관은 화요일 저녁, 주말에 숲속에서 사망한채 발견 된 2주된 신생아의 부검 결과 강한 무력에 의한 머리 손상으로 사망했다고 밝히면서 이것은 분명한 살인사건이라고 전했습니다.

의심되는 용의자는 아기의 아버지로 현재 다른 혐의로 구금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아이의 죽음에 대해서는 어떤 혐의도 제기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하지만 지금까지 희생자의 아버지가 제일 유력한 살인사건의 용의자라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수사관은 토요일 아기의 부모로부터  아기가 오전 10 시경에 실종되었다는 신고를 받았고 아이의 어머니는 오전 5시에 아기를 수유했고, 그들이 잠에서 깨어 일어났을때, 아기가 사라지고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토요일 수색견을 동원하고 사라진 유아를 찾는데 전력을 기울렸지만 찾지 못했고, 하루지난 일요일 숲속에서 더플백에 싸여 사망한채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귀넷 피자샵 메니져총격 당해

귀넷 경찰은 릴번에 위치한 한 피자 식당에서 일하는 메니져가 월요일 밤 퇴근하면서 총격을 당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사건은 4045 Five Forks Trickum Rd에 위치한 Marco ‘s Pizza 에서 문을 닫은 후 밤 10시경 퇴근하려 할때 일어났고, 피해자는 가슴에 총상을 입은 채로 주차장에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관들은 구급 요원이 도착할때까지 응급 조취를 하고, 희생자를 로렌스빌에있는 귀넷 메디컬 센터로 이송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는 경찰에게 용의자는 검정옷을 입고 있었고, 도둑질하려고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는 용의자가 그 식당에서 일했던 이전 직원이라고 믿고 있었고, 경찰은 어떤 물건도 훔치지 않은 채 총을 쏘고 도주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사관들은 화요일에 더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감시 카메라를 살펴 보고 현장에서 증거를 찾 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